<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강원도 눈 구경 여행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인쵼커플 여행기] 1탄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눈 구경 여행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인쵼커플 여행기] 1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요즘 눈이 많이 내리고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요!! ❄❄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 감기 조심하세요~!!

하지만 이런날 !! 집에만 있으면 유죄 ❗❗ 올해 첫 번째 눈 구경 제대로 하러 인제와 대관령에 갔다왔습니다

진짜 눈 구경 제대로 하고 왔어요😆😆 

강원도 눈 구경 여행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강원도 대관령_삼양라운드힐 삼양목장

: 삼양라운드힐 :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

🅿️주차

무료주차 가능

❗ 운영시간

5~10월 09:00~18:00 (입장마감 17:00)

11월~4월 09:00~17:00 (입장마감 16:30)

❗ 입장료

대인 12,000원 / 소인 10,000원

36개월 미만.장애인 1~3급, 생활보호대상자, 평창구민 무료

(네이버로 사전에 구매가능하며 인장1,000원 할인!!)

삼양라운드힐 정상

 

대관령 삼양라운드힐은 눈이 많이 오거나 제설작업이 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방문 당일 삼양라운드힐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오전 10시에 스트리를 확인하면 그날 그날 실시간으로 상황을 공유 해주고 있어요!!! 눈 많이 오는 날은 ❗필히 ❗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인스타 ID : samyangroundill

 

저희가 가는 날이 바람이 많이 불고 날씨가 안좋아서 우려 했지만 우선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삼양라운드힐을 찍고 출발 했어요😂😂 다행히 강원도 쪽 다 와가니깐 날씨가 맑아지고 삼양라운드힐 인스타에서 출입이 가능하다고해서 오~하면서 바로 쓩~ 갔어요

 

티켓팅을 하고 차를 타고 정상까지 꼬불꼬불 올라갔어요!! 제설 작업을 빠르게 잘 해주어서 차로 조심조심 올라갔어요!!

그래도 혹시 도로가 미끄러울 수 있으니 속도를 낮추고 기어를 2단에 두고 천천 히 올라갔어요! (조심하세요)

올라가면서 주변 환경이 온통 눈이라 너무 낭만적이고 스위스에 있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정상에 올라서니깐 우선 바람도 많이불고 기온이 영하21도여서 진짜 너무 추웠어요!!

가실때는 목도리 장갑 패딩 핫백 등 방한에 대비해서 방문하세요 😃😃 

바람이 칼바람이여서 얼구이 아프더라고요... ⛄⛄ 그럼에도 풍경이 그림 같은 풍경이었어요 😊😊

 

눈 밭에 들어가서 눈을 밟으니깐 생각했던 느낌이 아니였어요 날이 너무 추어서 눈이 딱딱하게 얼어서 얼음 길로 되어있어서 미끄러지기 쉬웠어요 저는 심지아 아이젠을 끼고 놀았어요!! 

얼을 길이 많이 미끄러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그래도 삼양라운드힐 명소인 풍력발전기 앞에서 사진 많이 찍고 놀았어용

 

 

생각보다 많이 추워서 한 곳에서 사진 찍고 다시 차에 들어와서 몸 좀 녹이고 다시 나가서 사진 찍고 하면서 반복했어요

저희 룩은 크리스마스룩으로 레드와 그린의 조합이랄까?ㅎㅎㅎ 자세히 보시면 머리띠도 했답니다~!😁😁

 

정상에서 내려봤을때 나무에는 눈꽃들이 펴있고 온통 눈 밭이라 진짜 우리나라 같지 않고 유럽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삼양라운드힐에서 팁을 드리자면 정상에서 풍력발전기, 멋진 풍경들과 사진을 찍고 바로 내려가시지 마시고 내려가면서도 멋진 풍경의 스팟들이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차들이 멈춰있는데 그럼 주차하시고 구경하세요 ㅎㅎ 주차 가능합니다.

 

소나무에 눈이 쌓어 있는데 너무 멋있지 않나요? 누가 여기가 한국이라고 생각하겠어요 ㅎㅎ 유럽이에요 유럽!!

저 풍경을 보고 있으면 해리포터속 한장면 같았어요

 

 

이런 멋진 풍경에서는 사진을 안찍을 수 없겠죠!!?📸📸📸

많은 연인들 가족분들께서도 행복한 표정이셔서 저도 기분 좋았습니다~

정상부터 곳곳 포토 스팟까지 사진에 담고 초입에 잇는 목장마트도 방문해서 과자랑 양갱사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

이촌쉼터

 

: 이촌쉼터 :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405

🅿️주차

무료주차 가능

❗ 운영시간

11:00~20:00

 

삼양라운드힐 올라가는길에 감자 옹심이로 칼국수로 유명한 이촌 쉼터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공간이 넓지 않아서 주차에 유의하셔야해요!!

신발 벗고 매장으로 들어가야하고 키오스크로 주문 해야합니다!!

저희는 옹심이칼국수(9,000원), 감자전(9,000원)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기본반찬으로는 김지 3종류가 나오는데 완전 시공 김치 신김치라 너무 좋았어요!!! 너무 추운탓에 옹심이칼국수 국물을 먹으니깐 살거같았어요😊😊

김가루와 깨가루 까지 들어가 있어서 엄청 고소하고 옹심이는 쫀득쫀득해서 식감도 재밌고 맛있었어요!!

 

이제는 인제로 있는 숙소로 이동~😎😎

 

다행히 한겨울에 간 삼양라운드힐이 제설 작업도 질되어 있고 현재 상황을 인스타를 통해 실시간으로 안내해주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차로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가장큰 메리트가 있었지 않나 싶어요!!

겨울에 눈구경 하고싶다면 삼양라운드힐 추천드려요!!!

 

앞으로 재미있는 포스팅이 많을겁니다!!! 구통해주셔서 자주 놀러오세요!😘😘

좋아요 댓글 관심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