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동산이와 인천대공원에서 피크닉[강아지 임보]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동산이와 인천대공원에서 피크닉[강아지 임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제 여자친구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해요. 20년간 강아지와 함께 지내면서 강아지가 주는 기쁨과 행복,위로를 통해 강아지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어요🙂🙂 얼마 전 오랜 시간 함께 했던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너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을 경험했다고 해요. ㅠ.ㅠ 옆에서 제가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저 또한 슬프곤 했어요. 저는 강아지를 접할 기회가 없어서 어떠한 감정인지 얼마만큼의 슬픔인지 같이 공감해 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도 했어요... 

여자친구는 강아지 보호소에서 봉사도 할 만큼 너무 따뜻한 사람입니다. 같이 봉사하러 가자고 했을 때 저는 흔쾌히 가자고 했어요!! 하지만 속으로는 걱정이 많았었죠 처음이고 강아지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라서 제가 민폐가 될 수도 있을 거같아서 걱정이 앞섰지만 생각보다 강아지들과 뛰어 놀고 청소도 하고 간식도 주면서 강아지에 대한 마음이 완전 오픈됐어요!!

여자친구는 지난 23년5월~10월까지 강아지 임보를 시작 했었어요!!👍👍 강아지종은 프렌치 불도그로 이름은 "동산"이에요!! 정말 처음에 볼때 부터 애교가 많고 낯도 안가리고 너~무 너~무 귀여웠어요😊😊 저희는 퇴근하고 주말 항상 동산이와 같이 산책하고 놀러다니고 했어요!! 너무 행복한 시간들이였죠🤞🤞 

이번 글은 동산이와의 추억 중 같이 피크닉 갔었던 시간을 기록 하려고 해요!!😎😎 

글을 보시다가 동산이 매력에 빠지셔도 저는 모릅니다!!😏😏 전 이미 빠져있어요!! ㅎㅅㅎ 

이제 시작합니다😋😋 됴았오 차찻찻👍

6월의 인천 대공원

: 인천 대공원 :

📍주소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79

🅿️주차

일일주차 소형 3,000원 / 대형 4,000원

❗오픈 시간

하절기 05:00~23:00(3~10월)

동절기 05:00~22:00(11~2월)

 

사진만 보셔도 동산이의 매력에 빠지실 거 같죠!?

전 이번에 인천 대공원을 처음 가봤었어요!!🤭🤭 너무 환경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가서 한껏 기대를 하고 갔어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공원의 이미지 보다 너무 좋고 푸릇푸룻하고 넓고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반려견들과 시간을 보낸는 모습이 행복해 보였어요!! 저희도 이 순간을 즐기려고 캠핑용품을 바리바리 싸들고 좋은 자리를 픽!!하러 돌아다녔어요!!

 

간신히 그늘 자리에 자리를 잡고 보니깐 동산이도 져쳤는지 그냥 뻗었더라구요 ㅋㅋㅋ (뻗은 모습도 귀욥죠!?😋😋)

동산이가 많이 더워해서 물도 주고~간식도 주고 하니깐 금방 체력을 회복하더라고요? 회복하고 나서는 바로 뛰어 놀려고 넓은 곳으로 나가자고 신나해 하고 있었어요!! 😊😊

 

하지만 피크닉에는 음식이 빠질 수 업겠죠!!??🍗🥠🧃 저희는 60계치킨과 음료를 사서 쿰척쿰척 했어요!!

하 이게 피크닉이다~싶었어요 ㅋㅋㅋ 역시 피크닉은 행복!! 급 과자가 먹고싶어서 제가 편의점을 갔다왔는데 동산이가 제가 편의점 가는 모습을 아련하게 지켜보고 있더라고요? ㅋㅋ 진짜 왜 이렇게 착하고 귀여운거죠!?😊😊 됴았오 차찻찻👍

 

캠핑 의자에 앉아있는 동산이 모습이에요 😉😉 제가 찍은 사진과 여자친구가 찍은 사진의 온도 차이.. 보이시나요?😂😂

저는 아주 늠름하게!!! 여자친구는 사랑스럽게!!!😂😂 (동산이는 늠름한 매력이 있는데 말이죠..?)

 

사진에 진심인 필마센스!!! 동산이와 같이 한컷도 빠질 수 없죠!! ✌✌🤞🤞

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구도 좋고 사진을 보고있으면 편안해보이고 주변 환경도 예쁘고 역시 감각이~👍👍

구도 잡는데에 센스가 있죠!?

 

먹을 거 먹고!! 쉴 거 다 쉬고!! 이제는 우리 동산이와 놀아야겠죠!?

인천 대공원은 정말 잔디밭도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바로!! 메인 잔디밭으로 뛰어갔어요🦮🏃‍♀️

안전을 유의하면서 하네스는 꼭 하고 다른 강아지 근처에는 가지 않고 잔디밭에는 가족단위 분들이 많이 계셔서 피해 가면서 조심히 놀았습니다!! 동산이도 신이 나서 평소보다 더 많이 뛰어 놓더라고요 😉😉

 

동산이가 ㅎㅎㅎ 체력이 금방 떨어져서😂😂 빨리 지치곤 해요 ㅋㅋㅋ 

그렇게 뛰고 왔다고 물을 엄청 빠르게 마시고 헥헥 하면서 또 뻗었어요ㅋㅋㅋ

아 근데 이 뻗은 모습이 너무 귀엽지않나요?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 동산이에요 😍😍😍

동산이랑 좀 더 뛰어놀다 보니깐 어느 순간 더 이상은 안 뛰고 걷도라고요 ㅎㅅㅎ 주차장까지 가는 데에도 많이 걸어야 하는데 걱정이였어요 ㅋㅋㅋ 그래도 마지막까지 우리 동산이는 씩씩하게 걸어가서 집에서 아주 꿀잠 잤습니다😏😏

 

동산이와 행복한 추억이 아직 많습니다!! 됴았오 차찻찻👍

저 또한 동산이와 함께한 시간이 너무 소중해서 글을 쓰면서도 그때의 추억을 다시 기억하고 있네요😢😢

저는 동산이와 같이 지내면서 유기견과 강아지 보호소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고 인식 변화가 많이 됐어요

작지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다음 동산이와의 추억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