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인천 송도 타임스페이스 한우 오마카세 수라일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송도 타임스페이스 한우 오마카세 수라일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여자친구와 300일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한 달 전부터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송토 타임스페이스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 수라일점을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이번 수라일점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예약했어요!! 한번 써보니깐 편리하더라고요!! 다양한 레스토랑의 정보와 예약금을 걸면 바로 예약 가능해요👍👍

"즐거운 미식생활의 시작 캐치테이블"

인천 송도 타임스페이스_한우 오마카세 수라일점

: 수라일점 :
📍주소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A동 215호
🅿️주차
타임스페이스 주차장 이용 A동(3시간 무료)
❗운영시간❗
평일 1부 pm18:00~19:30, 2부 pm20:00~21:30 / 주말 1부 pm17:00~18:30, 2부 pm19:00~20: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329-9189

❗주의사항❗
예약 필수 (캐치테이블 예약 이용)

수라일점 내,외부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서 수라일점을 예약해서 수라일점을 방문했어요😊😊

수라일점은 한우 요리를 우리나라만의 현대적으로 해석해서 코스요리를 구성하고 있어요👍👍 화포식당 본사에서 운영하는 한우 오마카세 론칭 브랜드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더 신뢰감이 느껴졌어요😆😆

수라일점 내부는 어둑어둑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조명의 효과들로 분위기가 압도적이었어요.

오마카세답게 바테이블 형식으로 좌석이 배치되어 있고 한 타임에 4팀까지만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오마카세 레스토랑보다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을 받았어요!! 아! 안에는 프라이빗 룸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운 좋게 이날 저희만 예약이 된 상태라 수라일점을 대관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만 있어서 약간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음식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 들을 수 있고 마침 기념일에 이렇게 레스토랑에 둘만 식사를 하니깐 분위기도 좋았어요!!

 

❗ 수라일점 메뉴❗

평일 특선 - 69,000원  /  한우 오마카세 - 136,000원

메뉴판

저는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에 온만큼 한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즐기기 위해서 한우 수라일점상(1인 136,000원)으로 예약했어요. 메뉴판을 보면 단품도 있긴 하지만 잘 몰라서... 오마카세로 ㅎㅎㅎ

주류

수라일점은 임금님 수라상 컨셉으로 진행되는 오마카세 레스토랑이에요!! 그에 맞게 주류도 전통주로 많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전통 증류주가 주로 되어있지만 와인, 하이볼, 맥주등 다양한 주류들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한우와 같이 즐기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제로콜라로... 음료수도 있어요 😭😭

기본세팅

정갈하게 정리정돈된 기본세팅을 보고 있으니깐 그냥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저는 이런 기본 세팅 또한 서비스라고 생각해서 어떠한 레스토랑을 가더라고 첫인상이 좋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한우 오마카세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기 전에 오늘의 투플러스 한우 부위를 설명해 주셨어요.

한우 우대갈비, 늑간살, 안심살, 등심살과 각종 구이용 야채들로 구성되어 있었고요! 그날그날마다 좋은 고기들로 부위가 바뀐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우대갈비와 늑간살이 기대됐어요!! 평상시에 쉽게 접하지 못해서 궁금했어요😆😆

제가 한우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그냥 봐도 퀄리티가 너무 좋아 보였어요.

기본 반찬

기본 밑반찬으로는 무생채, 궁채 장아찌, 오징어젓갈이 나오고 고기의 풍미를 높여줄 소금, 생고추냉이, 홀그레인머스터드 소스가 같이 준비돼요👏👏 그냥 뭐가 나오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밑반찬 중에 궁채 장아찌가 가장 맛있었어요. 한우구이를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중간중간 새콤달콤한 장아찌를 먹으면 한번 중화시켜주고 한우와 궁합도 괜찮았어요!! ❗❗ 이제 한우 오마카세 시작합니다❗❗

타락죽

타락죽-옥수수

첫 번째 애피타이저는 옥수수 타락죽이였어요👍👍 죽이 이렇게 고소하고 부드러운 건 처음이었어요!!

옥수수의 향이 은은하게 나고 크림과 같이 조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따뜻해서 고기를 먹기 전에 속을 한번 달래주는 게 너무 좋았어요!! 뭔가 이제 오마카세 시작이니깐 준비해라!! 느낌이에요 😊😊

타락죽을 아주 싹싹 긁어 먹었어요👍👍

 카르파초

카르파초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안심 카르파초!! 얇게 슬라이스 한 육사시미 위에 신선한 야채들이 올라가 있었어요😉😉

카르파초는 쌈 싸 먹듯 먹으라고 안내해 주셔서 육사시미를 야채와 새콤한 발사믹 소스와 치즈가루를 싸서 입속으로 넣으면 재료들의 식감이 다 느껴지면서 카르파초에 뿌려져 있는 발사믹소스와 치즈의 조합도 아주 좋았어요!!😊😊

코스 초반이라서 입맛을 돋워주는 요리 위주로 나와서 입맛이 확 돌았어요😗😗

하몽

하몽

 

다음 메뉴는 하몽이에요!! 빵 위에 치츠, 고기, 토마토, 멜론이 들어가 있어서 고기를 먹기 전에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안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드디어 처음 고기가 나왔어요!! 우선 처음 고기를 먹기 때문에 다른 소스를 안 찍어 먹고 소금에만 살짝 찍어서 고기를 느끼면서 먹었어요!! 스테이크에 육즙이 상당했어요!! 안심은 지방이 적은 부위라 퍽퍽할 거라 생각을 했는데 너무 잘 구워 주셔서 그런지 딱 적당하게 부드럽게 해 주셨어요!! 함께 곁들이는 가니쉬로는 구운 애호박과 방울토마토 그리고 치즈가 들어간 메시 포테이토가 나왔어요!! 고기 한 점 한 점 가니쉬와 곁들어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어요👍👍역시 고기죠!!!?

저는 특히 메쉬 포테이토를 살짝 얹어서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거기에 생와사비를 딱 올려야 완성!!😉😉

핑거푸드(감태 장조림 주먹밥, 아롱사태롤, 꼬치 전)

핑거푸드

이번에는 핑거푸드 3종이에요!! 플레이팅이 단조롭지만 고급스러웠어요!! 

주먹밥이 김가루가 아닌 감태로 쌓여서 있고 속에는 장조림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식감도 최고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롱사태롤이 맛있었어요!! 아롱사태 속에 파프리카, 오이, 등 야채가 들어있어서 톡 쏘는 겨자소스를 찍어 먹으면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꼬치 전은 집에서도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익숙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집에서는 햄이 들어가 있지만 수라일점에서는 한우가 들어가 있어서 그건 너무 좋았어요!!😛😛

 우대갈비

우대갈비

수라일점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우대갈비!! 정말 수라일점의 꽃!! 우대갈비!!

우대갈비는 눈앞에서 직화 불 쑈도 해주셔서 화려하고 우대갈비가 기름이 많아서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불맛이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느끼하지 않고 고기가 부드러우며 고소한 맛이 극대화 됐어요!!!🔥🔥

트러플 소금도 살짝 주셔서 트러플 향과 같이 고기를 느끼면 풍미가 업업이에요!! 그리고 저는 우대갈비 한점 먹고 궁채 장아찌를 한 개 먹으면 입속이 깔끔해져서 좋아요!!

<-center>
<-center>

육회 파스타

육회 파스타

우대갈비가 기름진 부위라서 살짝 물릴 때쯤 신선한 육회가 올라간 물회 파스타!! 타이밍이 기가 막힙니다!!

상큼한 토마토, 그리고 물회 소스가 같이 믹스돼서 입속에 기름진 느끼함을 한 번에 잡아줬어요!!

특히 파스타랑 육회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정말 지금 타이밍에 물회 소스가 기가 막혔습니다!!

또!! 육회에도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쫀득쫀득한 식감에 오나 벽 했어요!!

등심살 스테이크

등심살 스테이크

수라일점... 양 정말 많아요!! 그런데 신기하게 계속 들어가요 눈앞에 맛있는 게 있는데 안 먹을 수 없잖아요!!?

등심살은 버터크림소스와 잘 구워진 버섯과 꽈리고추가 가나쉬로 나왔어요!! 

등심살에 버터크림소스가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풍미가 더 느껴져서 확실히 맛있었어요!! 저는 수라일점에 감초 역할은 궁채 장아찌인 거 같아요 어떤 코스에도 다 어울렸어요 

블랙타이거 새우구이

블랙타이거 새우구이

블랙타이거 위에  각종 치즈와 야채가 올려진 후에 잘 구워 나놨고요!! 칠리소스를 살짝 묻혀 한입에 먹으면 정말 새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새우 껍질을 같이 먹을라 했는데 한입 먹고 슬쩍 벗겨서 먹었어요!!

코스 요리가 나오면서 저희를 담당해 주시는 분이랑 계속 대화를 나눠서 요리를 설명해 주셔서 특유의 오마카세 장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식사 (양곱창 해장국/ 물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이미 앞에서 너무 든든하게 코스요리를 즐겨서 그런지 마지막 식사는 정말 못 먹겠다 싶었는데 전 저도 모르게 물냉면을 시켜 버렸어요...🤣🤣 그래도 마지막 식사는 해야겠죠!!? 코스는 다 먹어봐야죠!! 저는 냉면으로 먹었고 여자친구는 양곱창 해장국을 시켜서 먹었어요!! 심지어 반찬으로 한우 장조림... 장조림에 냉면을 싸 먹으니깐 깔끔하고 좋았어요!!

 디저트(식혜, 모나카, 양갱, 약과)

디저트

이제 찐 마지막으로 디저트 타임~~!!! 식혜랑 모나카, 양갱, 약과가 나왔어요!!

임금님 수라상 컨셉에 맞게 디저트는 한국 전통 디저트가 나왔어요!! 모나카를 오랜만에 먹어서 이건 어디서 사신 거냐 직접 만드신 거냐 물어봤는데.. 따로 사신 거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민망...ㅎㅎ 사 먹어야겠다..

 

300일 기념일에 맞춰서 수라일점을 방문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코스요리들이 너무 맛있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지금 내가 어떤 요리를 먹고 있는지 들으면서 먹으니깐 재미도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양이 많아요!! 다음날 점심까지는 안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하게 나와요!! 수라일점을 방문하실 때 한 끼 정도는 식사를 거르시고 가는 게 좋을듯해요!!

 

수라일점은 한우 오마카세지만 저희를 담당해 주시는 분이랑 얘기를 하다 보니깐 송도에 돼지고기를 중점으로 한 식당도 오픈했다고 해서 거기도 한번 가보려고요!!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특별한 날에 수라일점을 방문하셔서 특별함을 즐기시면 어떠실까요?

 

앞으로 저 필마센스의 맛집투어가 계속될 예정입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