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기아 EV6 페이스리프트 '더 뉴 EV6' 티저 이미지 공개

필마센스 2024. 5. 12.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기아가 EV6의 상품성 개선 모델 ‘더 뉴 EV6’의 실루엣과 전·후면부 램프 디자인 등 티저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했어요👍

지난 2021년 8월 출시된 EV6는 현대차그룹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기반 기아의 첫 전용 전기차 모델이에요

EV6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우수한 전동화 상품성을 갖춰 2022년 한국 브랜드 최초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한 데 이어 2023년 ‘북미 올해의 차(SUV 부문)’도 수상도 했었죠!!

출처-기아 EV6

EV6의 고성능 버전 EV6 GT는 2023년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를 수상하는 등 EV6는 세계 3대 올해의 차를 포함한 각종 수상과 호평을 통해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 큰 인기 몰이도 했어요 기아의 EV3, EV4, EV5 라인업까지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시점에서 EV6의 흥행은 기아자동차의 전기차 라인업인 EV 시리즈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기전에 아이오닉 5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통해 EV6의 페이스리프트의 대략적인 스펙이 예측되기도 했지만 외관 디자인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었는데요!! 이번에 전, 후면의 실루엣이 공개되면서 역시 외관이 잘 나와야 하는구나 싶었어요!!

 

<-center>
<-center>

더 뉴 EV6 외관 디자인

 

역시 차는 스펙도 너무 중요하지만 디자인을 빼놓고 차를 말할 순 없겠죠!!?😁😁

이날 티저 이미지에서 기아는 더 뉴 EV6에 신규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한 주간 주행등(DRL)을 적용해 한층 더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연출한 듯했어요!!

최근 출시한 쏘렌토와 카니발에 적용된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도 괜찮았었는데 이번 EV6에 적용된 모델을 보니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디자인이 점점 모든 차에 상용화되겠구나 싶네요!!

더 뉴 EV6의 후면 테일램프의 디자인은 큰 변화가 없는 모습이지만 기존 작은 점과 선으로 구성된 테일램프는 선으로만 구성된 디자인으로 변경된듯하고 차의 엣지라인을 잘 살린듯한 모습인 거 같아요!!

최근에 현대차그룹의 차를 보면 인테리어 부분이 많이 변화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더 뉴 EV6에서는 인테리어가 어떻게 출시될지 궁금하네요!! 아직 인테리어까지는 출시되지 않아서 궁금증을 높이고 있고 5월 중으로 인테리어와 출시가격을 공개될 예정인데 어떤 모습이 변화해서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요!!

더 뉴 EV6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될 때 빠르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엔 더 뉴 EV6 페이스리프트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했습니다.

저도 전기차에 관해서 많은 관심이 있어서 국내 전기차에 대해서 찾아보고 공유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