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동산이와 을왕리 해수욕장 밤 산책[강아지 임보]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동산이와 을왕리 해수욕장 밤 산책[강아지 임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동산이와 함께 할 때에는 퇴근 후에나 주말에는 같이 놀러 다니고 드라이브가고 산책을 다녔었습니다.😁😁 지금은 동산이와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아!!! 동산이는 현재 다른 임보자님에게 보살핌을 받고 있어요!! 임보가 끝날 때쯤 임보자 또는 입양하시는 분이 나타나길 기대하고 기도 했었는데 다행히 임보자께서 우리 동산이를 보살펴 준다고 하셔서 현재는 동산이는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요😏😏

포스팅하면서 동산이와 찍은 사진을 돌아보고 기억하면서 많은 추억을 쌓았구나 싶네요.. 제가 직접적으로 임보는 하지 않았지만 여자친구 옆에서 동산이랑 같이 뛰어놀고 밥도 먹고 한 기억이 오래가네요😢😢

저에게는 첫 강아지라 더 기억이 오래가고 생각이 드나 보네요..

다시한번 동산이의 매력에 매력 빠져 보시겠습니꽈!!!?? 

❗스포❗ 이번 포스팅에 들어가는 동영상 보시면 너무 귀여워서 헤어 나오실 수 없으실 거에요!!

자! 시작합니다!!

8월의 을왕리 해수욕장 밤 산책

: 을왕리 해수욕장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302번길 16-15

🅿️주차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714(공영 주차장)

최초 30분 400원, 이후 15분당 200원

1일 주차 4,000원

 

저희는 생활권이 인천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데이트는 인천 쪽에서 하기 때문에 가끔 을왕리 해수욕장에 가서 바람도 쐬고 갈매기 밥도 주러 가요ㅎㅎㅎ 이날도 저녁 먹고 급 동산이와 밤 산책을 하러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을왕리 해수욕장은 애견 출입이 자유로워서 많은 애견인 분들이 오시더라고요 👍 됴았오 차찻찻👍

전 밤이라 많은 분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제 착각이였어요.. 엄청 많으 시더라고요..하하하

 

우리 동산이는 견생3년 동안 바다를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바다를 처음 봤어요!!! 무서워하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걱정한 걸 무색하게 모래사장에서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귀욥 😋😋

모래를 밟는 느낌이 좋은가 봐요 계속 꾹꾹 밟더라고요. 어색할 법한데 당당하게 촐랑촐랑 걷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

 

동산이와 그림자 샷!! 놓칠 수 없죠 ㅎㅎㅎ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우리 동산이 메롱하고 있는데 다시 봐도 너무 귀엽네요 :D

이제는 저희를 리드하면서 가고 싶은 길로 잘 걸어가더라고요 ㅎㅎ 짜식!! 늠름하다니깐!!! 됴았오 차찻찻👍

동산이는 다른 강아지들과 같이 있으면 힘들어하는 부분이 있어서 항상 산책을 할 때 다른 강아지가 근처에 오거나 보이거나 할 때 저희가 안아주고 시선을 끌곤 했어요 👍 👍 동산이의 안전은 내가 책임 진다!!

 

을왕리 해수욕장에서는 동산이가 인기가 많았어요!! 역시 매력견이에요!!😎😎

그런데 보통 남자분들께서 관심을 주시더라고요ㅎㅎ 역시 멋있는 짜식!!  하네스에 임보에 관한 내용과 입양에 관한 내용이 적혀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께서 여쭤보시고 관심 가져주셨습니다!! 제발 좋은 주인 만나서 평생 행복 했으면..🙏🙏

 

 

을왕리 해수욕장에서는 불꽃놀이가 빠질 수 없죠!! 어김없이 많은 분들께서 불꽃놀이를 하고 계셨어요🎇✨

처음에는 동산이가 소리에 놀라서 쫄아있었는데 갑자기 불꽃을 보더니 흥분해서 막 뛰어들더라고요 처음에는 당황스러웠지만 점점 동산이가 좋아하는 모습에 너무 재밌었어요😁😁   됴았오 차찻찻👍

견생 3년 동안 이런 불꽃은 처음 봤을거에요!! 너무 재밌어하는 모습에 한동안 그 자리를 떠나지 못했어요 ㅋㅋㅋ 

그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ㅋㅋ 당황스러움과 막 뛰어드는데 귀여움 복합적이었어요 😋😋

 

동산이는 누나가 먹을 거 사러 잠깐 가게에 들어가도 보채지 않고 착하게 기다릴 줄도 알아요~!!!

동산이는 진짜 말도 잘듣고 애교도 많고 착하고 늠름하고!!

❗ 동산이는 공을 보면 진짜 정신없이 달려들어요 공을 너무 좋아해서 공소리만 나도 귀가 쫑긋!!! 비밀입니다!!⚽🏀🏐 ❗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진짜 신나게 논 동산이는 집에가는 차안에서 완전 뻗었어요 ㅋㅋㅋ

말그대로 그냥 차에 타자마자 졸고 있더라고요 😴😴 

사진으로 다시 보니깐 완전 쭉~ 뻗었었네요 으이구!! 그렇게 뛰어 놀때 알아봤다!!😏😏

 

앞으로 을왕리 해수욕장에 가면 우리 동산이가 없어서 허전해서 우짤까요 😥😥

동산이와 지낸 시간동안 동사이랑 같이 산책한 길을 걷다보면 동산이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동산이 소식은 듣고 있지만 한번쯤은 꼭 다시 만나보고 싶네요😯😯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2024.01.11 - [Fill daily] - 동산이와 인천대공원에서 피크닉[강아지 임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