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인천 송도 분위기 좋은 애견동반 양식 레스토랑_다이너 DNER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송도 분위기 좋은 애견동반 양식 레스토랑_다이너 DNER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날씨도 많이 풀면서 따뜻해지고 점점 옷도 가벼워지면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네요😁😁 저희는 인천 송도에 룽지 병원이 있어서 송도에 다녀왔어요. 룽지의 마지막 접종을 맞히고 근처 애견동반 레스토랑을 다녀왔어요👍👍

강아지랑 가기 좋은 레스토랑이니 추천드려요😊😊 👍됴았오 차찻찻👍

애견동만 리조또&파스타 맛집_다이너 DENR

: 다이너 DENR :
📍주소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1차 E동 153호, 154호
🅿️주차
E동 상가 지하주차장(식사 이용 시 4시간 무료)
운영시간
am10:30~pm22:00

(브레이크타임 pm15:00~17:00 / 라스트오더 pm21:00)

주의사항

당일예약 불가 / 주말 및 공휴일 6인 이상 예약 가능

📞전화번호
0507-1369-5008

다이너 외관

다니너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그리고 플랜테리어가 같이 되어 있어서 힐링되는 듯한 느낌을 받고 조명도 전구색으로 따뜻하게 조도가 맞춰져 있어서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았어요 👍👍

또한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안,밖에서 훤하게 보여서 시원해 보여요!! 내부에는 가벽들로 공간 구분이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게도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다이너 문 앞에는 웨이팅 안내판이 배치되어 있어요 테이블링을 통해 해서 접수 후 종이에 인원수와 핸드폰 번호, 애견동반 유무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따로 웨이팅 없이 운 좋게 바로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또 저희는 밖에 홀이 아닌 비교적 프라이빗한 공간을 안내해 주셔서 자리부터 만족스러웠어😗😗

다이너 플랜테리

다이너는 외관의 분위기와 내부의 인테리어가 연계되면서 통일성 있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특히 외부홀과 내부홀을 연결해 주는 우드타일과 조약돌, 나무 장식들의 조화과 뭔가 야외 테라스 또는 숲 속길을 걷는듯한 분위기를 연출 느낌을 받아서 프레쉬하고 색달랐어요!! 좌석을 더 배치할 수 있지만 이런 레스토랑의 콘셉트에 맞게 공간을 연출한다는 게 쉽지 않은데 사장님의 선택이 놀랍네요😊😊

외부 홀

다이너는 우드,화이트,초록실물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각각 마감재로 연출 센스까지!!! 😭😭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정말 레스토랑이 아니라 뭔가 이쁜 카페에 온듯한 분위기예요!!! 다이너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그리고 분리된 공간마다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공간마다 통일성이 있지만 그 공간마다의 느낌이 조금씩 달랐던 게 장점 같아요!!

그리고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많다는 점도 장점이에요!!👍👍

내부 홀

저희는 안쪽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안내해 주셔서 안쪽에서 방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4인석부터 6인석까지 준비 되어 있었어요 저희 반대편도 룸이 있는데 거기는 사람이 만석이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열린 공간과 닫힌공간의 조화 너무 좋은데요!!?👍👍

신난 룽지

룽지도 조약돌들이 신기했는지 자리도 마음에 들고 계속 궁금해서 이리저리 왔다 갔다 했어요🤣🤣 귀여운자슥!!

안내해 주시는 분께 방석과 물그릇을 요청하면 친절하게 가져다주세요!! 모든 게 신기한 룽지!! 

<-center>
<-center>

다이너 DENR _ 메뉴

출처:다이너 _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다이너에는 파스타, 리소토, 피자, 스테이크 등등 다양한 양식을 판매 중이에요 👍됴았오 차찻찻👍

생각보다 가격은 세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글라스 오인과 음료 주류 사이드가 같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비스큐 로제 파스타 / 트러플 크림 리조또 / 갈비 리조또 / 고구마 칠리 피자 / 안심스테이크가 시그니처 추천 메뉴라고 합니다!!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안내사항

다이너는 애견동반 레스토랑인 만큼 안내사항을 준수해 주셔야 합니다!! 꼭!! 중요합니다! 다른 견주분들께 피해 주지 않는 펫티켓!! 중요합니다!! 섬세함이 너무 좋네요😊😊 룽지야 펫티켓!! 지키자 귀여운자슥!!

주문 방법

주문은 패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이너는 이벤트도 상시 운영 중이라 식사주문 하실 때!! 꼭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저희는 봉골레 뻬셰 파스타, 갈비 리조또,빠네 빵을 시켜서 먹었어요!!

룽지도 빨리 음식이 기대되나 봐요!!  "룽지야 근데 넌 밥 먹고 와서.. 넌 먹을 수 없어 이건 우리의 밥이거던~!!"

봉골레 뻬셰 파스타, 갈비리조또.빠네빵

제가 봉골레 파스타를 좋아해서 봉골레 뻬셰 파스타를 기대 많이 했어요!!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한입 먹으니깐 약간 매콤한 향과 봉골래 조개 향이 딱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파스타 면도 탱클탱글하고 조개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특유의 봉골레 향만 나는 게 아니라 마늘향, 약간 매콤 각종 향신료들의 향이 다 느껴 저서 국물을 다 먹었네요 👍👍 갈비 리조또는 엄청 크리미 하고 꾸덕꾸덕했어요!!! 크림 맛이 많이 나서 살짝 느끼할 법도 한데 느끼하지 않고 크림과 치즈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살짝 갈비 양념이 세서 간을 조금 줄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봉골레 국물이랑 찰떡!!! 그리고 빠네 빵에 올려서 먹으면 환상입니다!! 빵은 꼭 시켜서 드세요!! 

저희는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너무 만족입니다!!! 

룽지 뒤통수ㅎㅎ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정말 싹 비웠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송도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드려요! 데이트에도 딱이고 반려견과 그냥 식사할 수 있도록 직원분들께서 안내해 주셔서 관리도 잘되고 특히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밥 먹고 돌아보는 데에서도 재미를 느꼈어요!! 정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드려요👍👍

 

한 번 더 방문해서 다른 피자나 스테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애견동반 가능 '다이너 DNER' 찐 후기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추천!!! 그리고 저 필마센스도 추천!!!😊😊

엄지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