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인천 연수동 수제 티라미수 디저트카페_티라미숲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연수동 수제 티라미수 디저트카페_티라미숲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지난 주말 인천 연수동에서 놀다가 애견동만 카페를 찾다가 티라미숲 카페를 찾고 바로 방문했어요!!

티라미수면 티라미수지 왜 이름이 뒤에 숲이 들어갈까? 싶어서 작은 궁금증이 생겼어요!!

핸드폰으로 찾아보니깐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쌀쌀하다가 덥다가 왔다갔다해서 잠깐이나마 피크닉을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설렘설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작합니다 👍됴았오 차찻찻👍

연수동 수제 티라미수 맛집_티라미숲

: 수라일점 :
📍주소 
인천 연수구 청명로 34 1층
🅿️주차
티라미숲 건물 지하주차장 or 연수역 남부 공영주차장(추천)
❗운영시간❗
am10:30~pm22:00

(라스트오더 pm21:30)

📞전화번호
0507-1332-7738

티라미숲

저는 차를 타고 티라미숲을 방문했어요. 그런데 간판도 잘 안 보이고 어디에 있는 건가 살짝 헤매긴 했어요😂😂

눈을 크게 뜨고 찾으셔야 한 번에 찾으실 수 있어요🙂🙂 (건물 모퉁이에 있어요!!) 그래도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장 앞에 가보니깐 분위기와 개성이 뚜렷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판이랑 입간판이 개성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티라미숲의 컨셈에 잘맞게 디자인하신거 하신거 같아서 사장님이 아이디어가 좋으시다 싶었죠!!👍👍 입간판은 화단에 있어서 봄, 여름이 되면 더 이쁠거 같았어요!! 티라미숲 만의 감성이랄까요..?

외관에서 봤을 때 티라미숲은 중간 중간 컬러유리를 사용하고 간판과 입간판도 그린계열 아크릴로 포인트를 주셔서 티라미숲의 아이덴티티가 뿜뿜했어요!! 

<-center>
<-center>

티라미수 + 숲 = 티라미숲

사장님께서는 처음 오픈할 때부터 초록의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싶으셨다고 하셔서 컨셉은 그린으로 잡으신 거 같아요안에 들어가보니깐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 분위가 훨씬 좋았어요😎😎 저는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촬칵촬칵📸📸

티라미숲 내부

티라미숲이 왜 티라미숲인지 느껴지시죠!? 분위기 딱 아시겠죠!? 

인테리어는 크게 플랜테리어로 컨셉이 잡혀있었어요🌱🌱🌱 기둥과 벽에 포인트 벽지로 되어있고 벽면에 커튼등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너무 산뜻하고 감각적이었어요 😭😭 역시 인테리어는 감각의 차이인 거 같아요.. 별거 아니지만 포인트로 공간이 살고 죽냐 차이인 거 같아요!! 그게 고급 스러은 마감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포인트의 소재 콘셉트를 잘 표현한다면 그 누가 오더라도 호불호가 강하지 않는 거 같아요!!  애견 동반 카페라 그런지 반려견 수건, 방석도 같이 배치되어 있어서 배려가 느껴졌어요!! 룽지도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여기저기 둘어보면서 킁킁하면서 자기가 원하는 자리를 딱 잡았어요 

룽지 자리픽

저희가 갔을 때는 다행히 손님이 많지 않아서 룽지가 원하는 자리를 앉을 수 있었어요😁😁

사진만 보더라도 룽지가 편안하게 앉아 있는 모습이 느껴지지 않나요?ㅋㅋㅋ 귀여운 자식😀😀

빛의 효과

유리를 그린계열로 시트작업 하고 포인트 유리파티션을 세워서 밖에서 빛이 통과될 때 그린컬러로 비치고 반사되는 빛의 효과가 영롱합니다!! 의도하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빛 효과도 티라미숲의 컨셉을 한층 더 높요 주고 있네요👍👍

중간중간 화분들로 플랜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조명과 빛이 조화롭게 보이네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있어요

어느 정도 공간을 탐색했으니 이제는 음료와 티라미수를 시킬 차례!!😚😚

티라미숲 음료메뉴는 커피와 라테, 에이드, 티, 글라스 와인이 구성되어 있어요 티라미수 맛집답게 종류가 꽤 많았어요!!

오리지널, 진한 녹차, 얼그레이, 유자레몬, 바삭 바나나 티라미수가 있고 계절 한정 메뉴인 화이트 딸기 티라미수도 있어요!! 그리고 스몰브런치도 있어요 마스카포네 애플 오픈 샌드위치와 피넛 바나나 오픈 샌드위치, 마스카포네 통밀 비스킷이 있어요 정말 다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 조금씩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 케이크도 주문 가능해요!!

저희는 계절 메뉴인 화이트 딸기 티라미수랑 산딸기청우유 레몬 그라스&진저 차를 시켰어요!

화이트 딸기 티라미수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역시 제철 메뉴를 시켜서 먹은 게 신의 한 수였어요!! 그런데 색감이 미쳤네요..? 정말 빨개🍓🍓

너무 달지 않고 크림과 딸기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빵은 엄청 촉촉하고 마스카포네 크림과 바닐라 휘핑크림이 빵이랑 잘 어울렸어요 😛😛

산딸기청 우유는 뭔가 수제 딸기 우유 느낌이라서 좋았고 레몬 그라스&진저 차는 은은한 향이 입에서 맴돌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한번 더 와서 다른 티라미수랑 다른 음료를 먹어봐야겠어요!!

빵 먹고싶은 룽지..

티라미수랑 음료를 정신없이 먹고 있으니깐 순간 따가운 시선이... 느껴졌어요 ㅋㅋㅋ 바로 룽지...

형.. 누나.. 나도 줘라...😭😭 미안 넌 먹을 수없어... 아까 밥 먹었잖아? ㅋㅋㅋㅋ 룽지의 시선을 뒤로하고 계속 먹었어요

 

그리고 티라미숲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디피가 되어있어서 인테리어랑 카페의 분위기에 너무 알맞았어요 그리고 각 섹션별로 가구도 다 똑같지 않고 각각의 특징들이 있어서 가구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후루룩 갔어요!!

그리고 각각의 가구들이 공간과 자연스럽게 조화로운 분위기였어요👍👍

팔자 좋은 룽지

인천 연수동에 디저트카페 티라미슢은 정말 티라미수 찐 맛집이었어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티라미수 1개만 먹었지만 다음에 올때는 꼭 2개를 시켜서 먹을라고요... 그 정도로 맛있어요😊😊

그리고 그 무엇보다 카페의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너무 감성 있고 캠핑을 와있는 느낌 or 숲 속에서 쉬는 듯한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 룽지랑 같이 카페를 가려고 우연하게 찾은 카페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꼭 재방문해서 다양한 디저트를 먹어봐야겠어요!!

내. 돈. 내. 산... 너무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저는 다양한 공간을 느끼기 위해 여러 곳을 방문해서 공간을 공부하고 느끼고 좋은 곳을 추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