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동묘앞 노포 소고기구이 맛집 고바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묘앞 노포 소고기구이 맛집 고바우

반응형

동묘앞 역 근처 찐!! 노포 맛집 소고기구이 전문 고바우에 다녀왔어요!!

동묘앞은 레트로 감성과 옛날부터 운영해 온 노포 식당들이 많은 걸로 유명해요 저는 친구들끼리 금요미식회를 하고 있는데 이번 금요미식회 주제는 소고기!!! 정말 어떤 누구도 인정할 수 있는 소고기구이 맛집 고바우로 향했습니다.👍👍

 

동묘앞 소고기구이 맛집_고바우

: 고바우 :
📍주소 
서울 종로구 지봉로 14
🅿️주차
대중교통 이용 추천
❗운영시간❗
AM 11:00 ~ PM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2233-8803

고바우 출입구

 

사진에서 풍겨지는 느낌만 보셔도 맛집 포스가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 since 1984 노포 느낌 충만!! 생각해 보니깐 저 나이보다 오래됐더라고요.. 동묘앞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쭉 앞으로 오시다 보면 고바울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거기서 조금만 앞으로 가시면 왼쪽에 주출입구가 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웨이팅 생각 안 하고 갔는데 입구에서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계셨어요😂😂 웨이팅 방법은 안으로 들어가면 웨이팅 노트가 있습니다. 거기에 인원 전화번호를 적어두면 자리가 생기면 사장님께서 전화 주셔요!! 전화가 온다면 바로!! 뛰어가세요!! 저는 웨이팅 1시간 반 가까이했었요..😭😭 웬만하면 저녁시간을 피해서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고바우 내부사진

 

고바우 내부에 들어가면 입구에서 사장님께서 계속 바쁘게 고기 손질을 하고 계세요!! 이 모습을 보고 여기 맛집이구나 신뢰감이 더 확 갔어요!! 고바우 내부에는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어요. 생각보다 연령대는 20~30대가 많았어요!!

내부는 정말 여기가 동묘구나!! 싶었어요 인테리어도 예스럽고 꾸미지 않은 느낌 하지만 안 꾸며서 이 집만의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밖에서 빨리 저 안으로 들어가고 싶다.. 생각을 계속하고 있어서 그런지 내부로 들어왔을 때 조금 더 좋은 자리고 가려고 찾아봤어요

 

<-center>
<-center>

 

이용시간은 2시간 이내로 부탁한다고 되어있고 따로 유튜브 촬영은 금지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래도 대부분 사람들이 핸드폰을 들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계셨어요!! 고기가 나오는 걸 보면  안 찍을 수가 없어요!!

테이블이 만석이라 사장님께 주문을 손들고 큰소리로 하셔야 해요!! 그리고 고바우는 다 수기로 작성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더 정겨웠어요👏👏

고바우 메뉴판

주목❗❗❗❗ 동묘 맛집 고바우 메뉴판입니다~!!!

국내산 1++ 등급의 한우를 파고 있어요!! 200g 대비 가격은 괜찮은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남자 4명 이서 갔기 때문에 등심, 제비추리, 토시살, 차돌박이 다 시켜서 먹었어요.👍👍😋😋 소고기로만 오늘 끝장을 보려고 다 시켰어요!!

그리고 오래 웨이팅을 해서 너무 배고파서 눈에 뵈는 게 없었어요🙂🙂 

차돌박이를 써시는 사장님

고기를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주문과 동시에 바로 썰어주세요!! 저희가 앉은 자리가 고기 써시는게 잘보이는 잘이여서 고기를 먹으면서도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기술이 장난 아니세요 정말!! 그리고 위생적으로도 깔끔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기본상차림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기본 상차림으로는 고기랑 곁들일 수 있는 깻잎,상추,고추,쌈무,파채,마늘,쌈장,순두부.김치 등이 나와요!! 밑반찬들이 간도 적절하고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갔어요!! 특히 파채가 맛있었어요!! 소고기가 약간 느끼 할 수 있는데 파채에 싸먹으니깐 아주 입맛에 찰떡!!! 그리고 마늘을 주실때 꽁지를 다듬어주 주셔서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등심, 제비추리, 토시살

❗❗ 고기 등장❗❗ 

진짜 고기 때깔이 너무 좋고 마블링 상태도 환상이 였어요!! 사진을 보고있는데 맛이 또 느껴지네요👍👍

고기를 올리기 전에 사장님께서 비계 버위로 주물 팬을 코팅해주시고 고기를 구워주셔요!! 고기를 시키면 꼭 처음에는 고기를 올려주시더라고요!! 소고기에는 버섯과 양파가 빠질수 없죠!!! 아 진짜 환상입니다!!

고기가 굽굽~

 

고기를 굽자~

잘 구워진 고기를 한입 먹었는데... 있었는데!? 없어졌다! 표현할 정도로 정말 입에서 녹고 육즙이 팡팡 터졌어요!!

질긴 부위 하나 없이 정말 입에서 육즙과 고기의 질을 느끼면서 먹었어요!! 역시나 소고기는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는 고기의 순수맛을 느껴보려고 부위 별로 소금만 아주 살짝 찍어서 먹어고 그다음 부터는 잘구워진 버섯, 양파, 마늘과 같이 소고기랑 곁들여서 먹었어요!! 꼭 파채에 싸서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차돌박이

고바우의 자랑 차돌박이를 시켜서 먹었어요!!! 진짜 비주얼 장난아니죠!? 차돌박이는 불판 위에서 쓱쓱 하고 바로 먹어야 육즙과 야들야들 하고 맛있어요!! 꼭꼭꼭 그렇게 드세요!!!! 추천입니다!!!

차돌박이는 차돌박이용 특제소스가 있어요 소스는 아주 푹~찍어서 먹는게 맛있죠!!?? 살짝 새콤달콤한 마늘 소스 인거 같았어요!! 사실 차돌박이는 어디에 찍어 먹어도 그냥 맛있죠!! 차돌박이를 먹다보면 살짝느끼한데 그때 파채와 마늘 쌈장으로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 됩니다!!!

고바우고기

남자 네명이서 가서 그런지 계속 시켜 먹었어요 ... 돈 걱정을 저거~저기~ 머리로... 😂😂 등심이 맛있어서 등심을 도시켜서 먹고 아😭😭 된장찌개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고기에 정신 팔려서 ㅋㅋㅋ 된장찌개에도 고기가 다져서 들어가있고 두부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집에는 된장이죠!!!??? 된장도 느낌에 집된장 느낌이라 푼맛이 나서 좋았어요!! 제 친구들은 다 맛있어했는데 호불호가 갈릴 수 도 있을거 같아요!!!

하 마지막에 육회도 시킬까 했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진짜 시킬 수가 없었어요😭😭 아쉬워요 

거의 모든 소고기 메뉴를 섭렵하고 만족스러운 고바우에서의 저녁 식사였습니다🙏🙏

금요미식회 다운 맛집이였어요!! 오랜만에 노포 맛집을 찾아서 웨이팅도 하고 웬만하면 안하는 웨이팅인데 ..ㅎㅎㅎ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고 고기를 먹으면서 친절하신 사장님과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너무 행복한 식사 시간이였어요😊😊

다음에 갈때는 웨이팅 많이 안할 수 있도록 이른 시간에 가봐야겠어요!! 다음에는 돼지고기도 같이 먹어보려고요!!

다음번에는 이번에 못먹은것들을 섭렵 해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고기 굽는 영상 한번 보시고 가시죠!!! 

앞으로도 맛집 추천과 많은 정보 제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