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송도 브런치카페, 코지티브 COZYTIVE [애견동반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브런치카페, 코지티브 COZYTIVE [애견동반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벌써 2024년 2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신년 계획을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는 1월 동안 개인적으로 큰일을 치러서 이제 계획을 시작하고 있어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시작하면!! 연말에는 목표 달성 가능 하지 않을까요!!!?? 같이 힘내서 하루하루 지내보아요~

 

저희는 반려견 룽지와 함께 송도에 있는 애견동반 카페를 다녀왔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하시는 브런치들과 분위기가 찰떡인 곳이었어요!!  (심지어 사장님이 친절하셔요👍👍)

인천 송도 애견동반 카페_코지티브 COZYTIVE

: 코지티브 COZYTIVE :
📍주소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 타임스페이스 C동 4F - 411호

🅿️주차
송도 타임스페이스 C동 지하 주차장

❗운영시간

AM 10:00~17:00 (라스트오더 15:30) / 매주 일요일 휴무
❗반려견 동반 가능

코지티브 입구

애견동반 카페를 찾다가 코지티브를 알게 되었어요~~(이런 카페 너무 소중해요🙏🙏)

저희가 갔을 때는 거의 마감 때여서 한 팀 밖에 없어서 공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었어요👍👍

처음 입구에서는 펑키한 그림들과 와인병들이 있어서 많은 인테리어 소품들과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서 공간 인테리어를 하셨겠구나 했어요!! 그런데 반전 통유리 도어를 열고 들어가 보니!!!!

코지티브 내부

생각보다 너무 따뜻한 하고 밝은 분위기에 놀랬고 가구들과 바닥마감재 화분들의 통일성 있는 마감재가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어 줘서 너무 좋았어요 🙂🙂 전반적으로 우드톤과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편안하고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아 보였어요 바닥이 우드라 강아지들이 실례를 했을 때 관리가 힘들겠다 싶었지만 사장님께서 강아지들이 기저귀를 하면 풀어놓고 놀게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기저귀가 없어서 패드를 깔아 두고 룽지랑 맛있는 브런치를 시켰어요!!!🤗🤗

코지티브 메뉴

저희는 배가 많이 안고파서 커피랑 패션 후르츠 에이드랑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앙쿠르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원래 토스트를 먹으려 했지만 사장님께서 둥근 페스츄리를 양송이 수프와 찍어 먹는 앙쿠르트가 정말 맛있다고 확신에 찬 추천을 해주셔서! 시켰어요👍👍 (아!! 주문은 카운터 가서 하셔야 합니다~!!!)

앙쿠르트 커피 패션 후르츠에이드

먼저 음료를 주셨는데 사진에 보시면 강아지 물그릇 보이세요!?(시강입니다!!)와 저거 보고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한동안 만지작~만지작~ 했어요 ㅋㅋ 우리 룽지가 먹진 않았지만 너무 귀여운 요소 아닌가요!?😋😋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안쿠르트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양송이 스푸에 치즈 풍미가 정말 대단하다 대단해~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했어요!!! 올리브 빵은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게 느껴지셨어요 우리 룽지를 계속 이뻐해 주시고 쓰담쓰담해 주셨어요!

룽지~

룽지는 겁이 많아서 처음에는 카페가 약간 어색하고 익숙하지 않아서 여자친구 품에 계속 안겨 있었어요!! 달래려고 강아지장난감으로 삑삑삑 하고 ㅋㅋㅋ 우리 룽지 겁 많은 건 언제까지 그럴지... 거참...ㅎㅎㅎ

룽지

이번 룽지 콘셉트는 아기공룡이에요!!! 어떤가요? 아기공룡 둘리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앞으로 룽지의 옷 컬렉션 보는 재미가 있으실 거예요!!! 아주 룽지 옷이 다양합니다 😊😊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깐 점점 적응하더니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구석에서 잠도 자고 ㅋㅋㅋ 카페오기 전에 산책했어서 피곤했나 봐😯😯

룽지 댄스

잠깐!!! 잠깐이요!!! 우리 룽지 댄스 타임!!!! 둠치치둠🐾🐾 정말 세상 귀욥지 않나요!? ㅋㅋㅋ 룽지를 보고 있으면 힐링이 돼요 ㅋㅋ 그런데 룽지가 너무 빨리 커서ㅠㅠ걱정이에요 룽지야 제발 그만 크자 !! 지금이 딱 좋아!!!

룽지랑 놀다 보니깐 카페에 아무도 안 계셔서 본격적으로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둘러봤어요!!

인테리어

오픈하신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깨끗하고 계속 말씀드린 것과 같이 컬러 조합이 너무 눈에 편안한 느낌을 줘서 부담스럽지 않고 바닥 패턴 분리를 잘하셔서 타일과 우드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레이아웃

가구 레이아웃 배치와 사이즈별 형태별 배치도 이질감 없이 배치되어 있어 온화로운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네요 

여기 카페... 단골 될 거 같아요!! 이런 편안한 분위기가 최고아닙니꽈~???

테라스

야외 테라스 석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테라스석에서 앉아 있는 것도 힐링되고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마감 때쯤 가서 나가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한번 꼭 나갔다 오려구요!!!!

거울샷

마지막으로 나오기전에 룽지와 전신 거울샷까지!!! 거울도 약간 디자인틱!! ㅋㅋㅋ또 여기는 플랜테리어도 잘되어 있어요!!저도 식물을 좋아하긴하는데 이런 분위기 연출하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감각이 있어야 하는데 쫌더 감각을 키워야 겠어요!!!

강아지와 같이 코지티브에 놀러가시면 너무 좋으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음식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강아지들끼리 교감도 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조만간 또 찾아 갈 예정입니다!!! 

 

저는 인테리어를 직업으로 갖고있어서 분위기 좋은 카페와 레스토랑, 건축물들을 보러 다니는걸 좋아합니다. 앞으로 많은 이쁜 일상 포스팅 할 겁니다!!! 많관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