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시흥 은행동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은계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은행동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은계점

반응형

시흥 은계지구 육즙 가득!!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은계점을 다녀왔어요.😊😊
주말에 친구가 돈카츠 맛집이 있다고 데려가준 시흥 맛집이에요!! 돈카츠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그냥 동네에서 먹자고 했는데 진짜 맛집이라고 오픈런해야 한다고 해서 11시 오픈인데 10시 반전에 도착해서 웨이팅 했어요 😯😯
 

 

 
친구가 오픈런 안 하면 먹을 수 없는 맛집이라고 해서 아침부터 후다닥 갔어요!!👍👍다행히 저희가 첫 팀이라서 마음 안 졸이고 기다렸어요 :D 줄 서있는데 바로 두침이 뒤에 후다닥... 바로 오시더라고요.. 그 순간 느꼈어요 '아... 여기 맛집이구나.. 좋았어!! 한번 맛 좀 즐겨보자!!!' 바로 느꼈어요 😊😊😊

시흥 은행동 육즙 가득 돈카츠 맛집_카츠오모이 은계점

: 카츠오모이 은계 :
📍주소 
경기 시흥시 은계로142번길 7-7 1층
🅿️주차
가게 앞 공주차장 & 가게 앞 주차
❗운영시간❗
AM 11:00 ~ PM 16:00 (매주 월요일 휴무)

카츠오모이 내부

사실 저는 카츠오모이가 프랜차이즈인지 몰랐습니다. 다 먹고 나서 생각이 든 건 '다른 지점도 이렇게 맛있고 사장님께서 매너가 좋으실까?'였어요!! 그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어😉😉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어요!! 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바테이블에 앉으면 사장님께서 조리하고 계시는 걸 볼 수 있는 오픈키친 형태입니다!! 사장님께서 조리하시는걸 멍하니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카츠오모이 메뉴 및 가격❗
 
· 등심 12,000원
· 안심 14,000원
· 프리미엄 등심 14,000원
·등심+안심 14,000원
· 2인세트 38,000원
· 카레밥으로 변경 3,000원
 
음료 및 주류
· 탄산음료 2,000원 / · 주류 3,000원~5,000원

<-center>

카츠오모이는 마감시간이 오후 4시인데 재료소진 시 마감이라 충분하게 시간을 갖고 방문하셔야 해요!!(생각보다 빠르게 가세요!!)  바 테이블 뒤에 앉을 수 있는 공간과 옷걸이가 배치되어 있어요 보통 웨이팅은 한 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기본 조리시간은 15분 정도이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테이블 로테이션이 빠르지 않은 거 같았어요
저는 등심+안심 그리고 카레밥 변경을 주문하고 빨리!! 빨리!!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대기시간 동안 블로그 리뷰도 찾아보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한번 훅~ 읽어보다가 사장님께서 음식 만드는 걸 구경도 했어요 사장님께서 바로 튀기시는걸 눈앞에서 보니깐 재미도 있고 신기하기도 하고 믿음이 갔어요!!! 심지어 우리가 첫 손님이라!! 이날 첫 돈카츠 개시를😯😯

카레밥&amp;샐러드

 
사장님께서 돈카츠를 튀겨주시기 전에 기본 세팅을 해주세요!! 샐러드, 밥, 장국, 명이나물, 소스, 트러플소금, 고추냉이 구성으로 세팅을 해주시고 샐러드드레싱은 유자소스와 흑임자 소사가 있어서 셀프로 뿌려 먹으면 돼요😉😉
소금, 후추는 테이블 중간중간마다 올려져 있어서 기호에 맞게 드시면 돼요!! 소금, 후추통이 손으로 돌려서 하는 게 아니라 자동으로 갈려 나와요!! 전 손으로 하는 건 줄 알고 하다가... 소스통을 분리시켜서.. 죄송하다고 한번 말씀드렸어요 하하
그리고 명이나물 셀프는 필수입니다!!! 아주 맛있어요!!!

등심+안심 돈카츠

 
드디어!! 카츠오모이 은계점 돈카츠를 영접!!! 진짜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돼지고기의 신선함이 바로 느껴지고 트러플소금에 찍어먹어 보고 고추냉이도 올려먹고 명이나물도 올려서 먹고 소스에 찍어먹고 카레랑도 같이 먹고 진짜 먹어 볼 수 있는 방법은 다 해서 먹어봤어요 👍👍 고기는 두툽하고 육즙은 가득하고 그런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살살 녹았어요 돼지고기가 이러기 힘든데.. 입속이 호강했어요 정말!!  또 전 개인적으로 트러플 향이 너무 좋았어요 
등심은 쫄깃쫄깃하고 안심은 부드러워서 꼭 드실 때 등심+안심으로 드셨으며 좋겠어요!!!

카츠오모이 돈카츠

 
사장님께서 중간중간마다 필요한 거 없는지 맛은 괜찮은지 물어봐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음에 올때도 오픈런해야 할 거 같아요!!! 제가 들어보니깐 시흥 카츠오모이 은계점을 찾아오시려면 웨이팅을 생각하시고 오셔야 할거 같아요!! 무조건 각오는 하고 오셔야 합니다!! 하지만 기다린 만큼 맛은 보장이에요!! 
꼭 한번 카츠오모이 돈카츠 맛보셨으면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너무 돈카츠가 맛있어서 음식 사진을 주로 찍었네요 😉😉 그만큼 너무 맛있어요 정말!!
 
앞으로도 맛집 추천과 많은 정보 제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였습니다!!
 

<-cen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