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9인승 예상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9인승 예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2025년도에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출시를 예고하고있는데요!! 현재 SUV의 수요가 많은 만큼 기대가 안될수 없는 라인업이겠죠!!?? 이번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테스트카은 코드명 LX3 특징중 하나는 엄청난 크기라는 점이에요!!

테스트카를 봤을때 현재 국내 소비자들과 해외 소비자들이 대형 SUV를 많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렇게 키울 수 있는건가 싶었어요!! 현재 출시 되고있는 7인승, 8인승 이외 9인승 모델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버스전용차선을 달릴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한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9인승 SUV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2025년 풀체인지로 탈바꿈 하는 현대차의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9인승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팰리세이드 모델은 9인승으로 3+3+3 시트로 구성되고 1열 가운데는 평소에는 센터콘솔로 사용하다가 사람이 탈경우 좌석으로 변신 될것이라고 발표 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는 팰리세이드 실내는 차량의 2열은 3인승으로 확인되고 3열도 마찬가지로 3인승으로 가운데에 시트가 있어요 1열 중간 센터콘솔 부분은 위장막으로 가려있어 자세히 볼수 없었네요..

기아의 카니발 9인의 경우 2+2+2+3의 배열로 4열 시트 구조인데요!! 하지만 팰리세이드는 미니밴과달리 보닛이 길고 전장과 실내 공간 문제로 4열시트 배치는 힘든 구조로 보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팰리세이드는 9인승 모데른 3+3+3시트의 레이아웃을 가질것으로 보여지네요!! 1톤 트럭처럼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시트를 얹는 방식인거 같아요!!

<-center>

팰리세이드 9인승이 모델로 나오면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를 달릴 수 잇는 큰 메리트가 있는데요!?그렇다면 여행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면 수요도 늘어날거 같네요!!

그리고 18세 미만의 자녀가 3명 이사일경우 취득세와 등록세도 감면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네요!??

그런데 좌석과 보조좌석 중간에 좌석은 좁기 때문에 성인이 앉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일듯 하네요..

현재 신형 팰리세이드는 현대차가 개발중인 2.5리터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가 주력으로 될 전망으로 그렇게 될경우 친환경차 연비 충족뿡 아니라, 세제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현대차를 찾는 고객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 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