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제네시스 라인중에 중형 SUV GV70이 세련된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페이스리프트된 디자인을 공개했어요!!

제네시스는 4월 26일에 GV70 변경된 디자인을 최초로 공개했어요👍👍 지난 2020년 12월에 출시된 GV70은 제네시스만의 개성 된 디자인과 다채로운 평의사양으로 글로벌 시장에 누적 20만 대를 판매하면서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입증했어요

그렇다면 페이스리프트된 GV70 한번 보시겠어요!?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이번 출시된 GV70은 약 3년만에 선보이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아래 더 종교 해진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공개되었어요!!

제네시스 GV70 외관의 디자인은 정교해지고 화려한 하고 하이테크이미지의 신규 램프를 정용해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듯 해요!! 전면부에 그릴은 이중 메쉬 구조로 화려함을 더했어요!!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줄 헤드램프는 MLA 기술을 탑재해 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보이고 있어요

전면 범퍼는 상대적으로 넓어 보이는 형상으로 SUV에 걸맞은 단단하고 다부진 인상으로 중후한 인상이 보여지고 후면부는 방향지시등을 두줄 콘셉트로 구현해 전, 후면의 통일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보조제도등의 형상을 직선화하고 보조제동등 아랫부분에 디지털 센터 미러와 빌트인캠 기능의 두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을 적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한거 같아요

GV70의 내부 디자인을 봤을때 생각보다 단순하고 다른 차에 비해 뭔가 많이 비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네시스 GV70은 타원형 요수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테마를 가져가면서 하이테크감성을 더해 럭셔리한 공간을 제안하고 있어요 GV70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로 합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를 탑재했고 무드 램프를 통해 탑승자를 감싸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시각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어요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제네시스 GV70 일반보델 외에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GV70 스포츠 패키지 디자인 모델도 함께 공개했어요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의 전면부를  더블 레이어드 지 매트릭스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로 차별호하고 확장된 공기 흡입구를 적용해 역동적인 스포츠 SUV 이미지를 강조했어요

측면부는 신구 디자인의 5-스포크 21인치 다크 메탈릭 휠을 도입하고 후면부는 다크 크롬이 적용된 디퓨저와 이이코닉한 형상의 머플러 팁을 조화롭게 배치해 스포츠 패키지만의 인상을 부여했어요 

제네시스는 GV70 스포츠 패키지의 실내 전용 D컷 스티어링 휠, 오렌지 색상의 스티치를 새롭게 적용해 한층더 스포티한 매력을 높였어요!! 제네시스는 5월에 GV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출시에 맞게 상세 견적과 사양을 공개하고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GV70 페이스리프트 모델 어떻게 보셨나요?? SUV라는 개념을 벗어나 중후한 SUV이미지가 한층더 높아진 거 같아요

그리고 스포츠 패키지 모델은 내부 인테리어와 그릴에서 스포티한 분위기와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차별화된 전략이 좋은 거 같아요!! 제네시스 브랜딩이 얼마나 더 나아갈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