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2025 제네시스 신형 GV70 마그마 페이스리프트 미리보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025 제네시스 신형 GV70 마그마 페이스리프트 미리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일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는데 저는 제네시스의 브랜드를 너무 좋아하는 팬입니다. 추후에 제네시스 SUV를 꼭 타려고 항상 주시하고 있어요🤔🤔 제네시스가 브랜드중 마그마를 런칭한 가운데 GV70 마그마로 추정되는 모델의 스파이샷까지 포착 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요!! 저도 한번 찾아봤는데 저는 저희 나라가 차의 컬러 뽑을때 쨍하게 이쁘지 않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마그마를 보고나서는 컬러감이 너무 좋다라는 생각이 우선 들었어요!!

중형 SUV GV70은 지난해 약33,000대 판매되면서 제네시스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중형 SUV로 보여지고 있어요!!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GV70이 마그마 라인업에 합류할 것보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요!!

제네시스 GV70 마그마 라인업

GV70이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2분기 출시가 예정된 가운데 이번 출시되는 부분과 겹치는 디자인 요소가 많을것으로 예상되요. 크레스트 그릴 G-매트릭스 패턴이 적용되어 제네시스의 최신 패밀리룩이 반영되고 있고 헤드램프는 제네시스의 특유의 두줄의 램프 라인이 간경을 두고 배치되어 있어요! 이밖에 공격적으로 돌출된 프론트립과 공기 흡입구 디자인을 통해 스포티한 모습을 강조 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힐러티비에서 제네시스 마그마 라인업 중 하나로 추정되는 내용을 거재 했어요. 위차량은 GV70 패이스리프트 된 모델로 보여요. 제네시스는 GV60,GV80쿠페,G80 기반의 마그마 콘셉트를 선보였어요.국내 내수 시장에서는 GV70신차를 첫 마그마 모델로 선보일 가능성이 있어보여요!! 마그마상징의 주황색 외관이 보이고 위장막으로 된 부분은 이번 패이스리프트 디자인으로 마그마 전용 요소가 적용된듯해요!! 먼저 공개된 GV60 마그마 콘셉트와 마찬가지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무광 블랙 컬러로 마감된 휠이 돋보이네요!!

제네시스 GV60마그마 또한 양산 예정돼 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GV60 역시 패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는 만큼 비슷한 시기로 예상되지 않을까 싶네요!?

제네시스에서 정말 많은 시도를 하는거 같아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좋네요 현대차가 N 시리즈를 다져본 경험이 있어서 이번 마그마 시리즈도 기대되네요 !!

하지만 제네시스를 타려면 돈 많이 벌어야 겠죠!!??? 염심히 살아야겠어요 !! 

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