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베트남 여행기 입니다🛫🛫 해외여행은 오랜만이라 계획 잡을 때부터 Up되어 있었어요😚😚

회사 휴가 1주일을 내고 바로 베트남으로!!! 베트남 여행 전 저희는 대문자 J 이기 때문에 엑셀로 날짜별로 컨셉 가야 할 곳 먹어야 할 거 이동거리 비용 등.. 계획을 세우고 떠나서 헤메지않고 여행을 즐겼던 거 같아요🧐🧐

 

❗ ❗ 저희는 여행 떠나기 전 필히 체크해야 할 부분은 공항 가기 전까지 챙겼답니다 ㅎㅅㅎ(기본이지만 체크!!)

      -여권 사본, 여권 사진 2장, 통신사 체크, 항공권, 숙소별 정보 프린트, 달러, 그랩어플 설치-

👆           티켓팅 - Trip.com 이용 (항공권 및 숙박 렌터카 등 잘 정리 되어 있어서 전 잘이용 하고 있어요)

👆 👆      통신사 - eSIM 이용 이심플레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현지 통신사로 변경해서 사용 가능합니다.(네이버 구매)

👆 👆 👆 환   전 - 사전에 달러로 환전해서 현지 환율 좋은 교환처에서 환전하면 이득!!!

 

자!! 그럼 베트남 4박5일 여행 1일차 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이제 호치민 거의 그냥 돌아 다닐 수 있을 정도 됨요...)

DAY 01_베트남여행 호치민으로 Go !! ✈✈✈ [ Concept : White ]

비행기 시간이 am 06:45라 저희는 새벽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서 삭짝꿍 공항에서 잠을 청했어요😭😭

차를 타고 가기 때문에 저는 장기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어요

장기 주차장은 처음 이용하기 때문에 엄청 찾아봤습니다.. 인천 국제공항 홈페이지 보시면 잘 설명되어 있어요!! 네이버에서는 실시간 주차 가능 대수 나와있어요~!!! 참고하세요!! 

(제차는 하이브리드라 주차비 감면 받았어요 👍👍)

티켓 샷은 빠질 수 없죠오~?

 

드디어 티켓 발권 받고 비행기로~ 저희는 비엣젯 베트남 국적기 타고 베트남(탄손누트국제공항 T2)으로 쓩~ 날아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앞으로 비엣젯 항공은 안 탈 거 같아요 .... 위생적인 면이나 기체 흔들림에서 좀 실망했습니다. 

비행기 시간은 새벽으로 잡아서 베트남 도착해도 오전이라 출발 당일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행기에서 내리니깐 공항에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바로 수속하고 짐도 찾고!! 

이제 베트남을 즐기러!!!!!  👍 됴았오 차찻찻👍

이제 진짜 여행 시작!!

공항에서 나와서 eSIM으로 바로 전환하고!!! 한국에서 설치한 그랩을 통해서 택시를 잡아서 호텔로 이동했어요

그랩이 우리나라 카카오택시랑 비슷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용하기는 쉬웠지만 공항 앞에서 호객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당황 했었어요 다행히 그랩 직원분들이 도와 주셔서 안전하게 택시를 타고 이동 할 수 있었어요!!!  ❗호객에 조심하세요❗

hhhh

 

 

호텔 정보

: 센트럴 팰리스 호텔(Central Palace Hotel) :

📍주소 

39-39A Đ. Nguyễn Trung Trực,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디럭스 더블룸 / 야외전망 7.5평 , 조식포함)

 

센트럴 팰리스 호텔은 호치민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주변 관광지 돌아다닌데에 불편함 없이 이동했어요!! 주변이 로컬 분위기라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요청사항도 바로바로 해결해 주셔요 만족스러웠어요!!

★ ★ ★ ☆ ☆

 

 

호치민 풍경....

 

저희는 집을 맡겨두고 현지 쌀국수를 먹으러 이동 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짐을 후다닥 맡겨두고 나왔어요😐😐

와..!! 그런데 택시 타고 나올 때는 몰랐는데 걸어 다니니깐 진짜 베트남에 왔구나 싶었어요😅😅

오토바이가..🛵🛵 그냥 오토바이 부대였어요 ㅋㅋㅋ 정신 없더라고요..

그래도 이 나라 문화이니깐 사람 구경 풍경 구경 이 순간을 즐겼어요 !! 

 

구굴 맵을 열고!! (여행 기간 동안 구글 맵은 제 또 다른 친구였어요 ㅋㅋㅋ)

지도를 보면서 걷다보니 생각지도 못한 푸릇푸릇한 공원도 나왔어요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정신없음과 한적함이 공존했죠 ㅋㅋㅋ 저희는 자연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진은 필 수 겠죠!!? 걷다말고 셀카 한장 쓱~📸📸

 

: Phở Quỳnh(포퀸) :

📍주소 

323 Đ. Phạm Ngũ Lão,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1군 호치민 쌀국수 맛집)

 

호치민에서 쌀국수로 유명한 로컬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서 관광객들도 많고 현지인 분들도 많더라고요. 메뉴중에  1번 레어 비프 쌀국수, 11번 매운 비엣남 비프 쌀국수가 유명해서 저희는 두개를 시켰어요 👍 👍 사람들이 추천한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정말 맛있었어요 !! 고수도 정말 어마무시하게 주셨지만 저희는 고수를 못먹기 때문에 패스 ...ㅎㅎㅎ 근데 저희도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향신료 향이 세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렇지않고 아주 깔끔해서 국물까지 호로록~!! 했어요 👍 됴았오 차찻찻👍

길거리에서 우리만 신났다~

저희가 새벽부터 이동해서 너무 피곤도 하고 몸도 안 좋고 해서 쌀국수를 먹고 호텔에가서 잠까 쉬기로 해서 호텔로 들어갔어요 저희 둘이 거짓말 같이 들어가자마자 뻗었어요😂😂 늦은 오후쯤 일어났는데 솔찍히 나갈까 말까 고민 좀 했어요 ㅋㅋㅋ 몸도 피곤하고 호텔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으니깐 일어나기 힘들더라고요ㅎㅎㅎ 그래도 호치민까지와서!!! 방에만 있을 수 없죠!! 힘을 내서 다시 나가기로!!!!

 

저희 첫째 날 컨셉은 화이트 입니다~!!!😛😛 여자친구가 쇼핑몰 웹디자인을 하기 때문에  패션쪽은 전적으로 믿습니다👍

첫날은 화이트~~ 앞으로 포스팅에서도 패션에 주목해 주세요!!😊😊

호치민 메인 거리

 

막상 호텔 밖에 나오니깐 둘이서 신나서 막 이곳곳 돌아 다녔어요ㅎㅎ 첫째날은 계획 했던걸 다 못하고 다음날에 갈 수 있으면 가기로 했어요😉😉 저희 또 쉬다보니깐 배가고파서 ... 역시 국수는 소화가 빨리 되죠.. 저만 그런게 아니겠죠?😂😂

베트남 하면 또 반미가 빠질 수 없죠!! 또 걷고 또 걸어서 반미 맛집으로!!!  👍 됴았오 차찻찻👍

반미현호아Bánh Mì Huynh Hoa
그 유명한 반미!!

 

: 반미현호아Bánh Mì Huynh Hoa :

📍주소 

26 Đ. Lê Thị Riêng,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반미 + 콜라 1세트 시켜야해요!!)

 

전 반미를 처음 먹어 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반미는 처음이지만 여자친구랑 이건 인생 반미다!! 이러면서 먹었어요

저희는 웨이팅 하면 안 들어가는데 여긴 현지인들도 많이 사 먹고 배들도 많이 하고 있어서 궁해서 기다려서 먹었어요 주문할때 사장님이랑 소통이 잘 안돼서 애먹고 있었는데 옆에서 한국말 조금 하실 줄 아는 베트남 분께서 도와주셔서 저희가 원하는 걸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그분.. 너무나도 감사해요 복 받으실꺼에요🙏 🙏

베트남 호치민 저녁 풍경
YUJU Spa Foot&Body Massage

 

: YUJU Spa Foot&Body Massage :

📍주소 

38 Đ. Lê Lai,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1군 마사지)

 

저희는 반미를 뒤로하고 베트남 마사지를 받으러 향했어요!! 카톡으로도 다 예약이 가능해서 편리 했어요!!

카운터에 계시는 직원분들께서 다 한국말을 하셔서 너무 편했어요!! 웰컴티로 수박주스도 주시고 미니 바나나도 있었는데 수박주스는 맛있게 먹었지만 바나나는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 아😭😭

VIP 전신 마사지 90분으로 받았어요!! 전신 마사지는 처음 받아서 신기했어요 베트남와서 처음 경험 하는게 많네요ㅋㅋ

처음 받은 마사지라 긴장도 했지만 마사지사 분들께서 강도도 조절해 주시고 마지막에는 타이 마사지까지!! 진짜 너무 시원하고 피곤이 싹 풀렸어요 👍 됴았오 차찻찻👍 저희는 앞으로 베트남에서 매일 마사지 받기로 했어😊😊😊

 

이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시 호텔로 들어갔어요!! 호텔로 들어 가기전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베트남 맥주를 사서 들어가기로 했어요 같은 브랜드 편의점인데 뭔가 느낌이 한국에 있는 편의점이랑 달랐어요ㅋㅋ 기분 탓인가..?

 

길거리에 유리 케이스로 해서 반미를 파는 곳이 많이 있어서 아까 반미가 너무 맛있어서 안주로 반미를 한 개 사서 들어갔어요!!! 그런데 맥주는 너무 맛있었는데 이번 길거리 반미는 ... 실패였어요.. 너무나 실패..

 

오랜만에 해외여이라 기대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했는데 막상 너무 소중한 사람과 같이 여행을 하니깐 너무 행복했어😍😍 전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대표 관광지 랜드마크도 좋지만 그 지역 사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구경하는게 재미 있어요 또 그 사람들 생활에 들어와 있다는것도 너무 재밌요 뒤돌아보면 일상생활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첫날이라 많이 지치기도 힘들어서 여기저기 못들아 다녔지만 다음날부터 체력 회복해서 엄청 돌아 다녔어요 !!

기대 해주세요!! 헤😊😊

 

👍 됴았오 차찻찻👍 

 

첫째날 끝!! 소중한 하루하루 😛😛

 

2024.01.09 - [Fill Travel] - 5월 경북 함안에 가야하는 이유!?[인쵼커플 여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