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2
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가 개인적이 사정이 있어서 포스팅 올리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이제 바로 시작합니다!! 첫날은 새벽부터 배행기 타고 몸도 안좋고해서 많이 못 돌아 다녔는데요ㅠㅠ 이틀날 부터는 구글맵을 보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DAY 02_베트남 호치민 여행 😊😊😊!! [ Concept : Blue ]

숙소 근처에 벤탄시장이 있어서 어딜가든 벤탄시장을 지나가야해서 뭔가 익숙해지고 주변 길을 익히게 됐어요

오늘의 컨셉은 블루에요!! 

오늘은 미술관, 시청, 우체국, 카페 등등... 여러군데로 돌아다닐 예정이라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였어😛😊

 

호텔 근처에 벤탄시장이 있어서 호텔에 왔다 갔다 하면서 너무 익숙해져서 이제는 지도를 안보고 벤탄시장을 돌아 다닐 수 있을 정도에요 심지어 벤탄시장 주변도 가능합니다!!!

역시 관광지에서는 사진 한컷! (제사진 뒤에 남자분 시강 ㅇㅅㅇ)

벤탄 시장을 뒤로하고 호치민 시립 미술관으로 향했어요!! 저희 호텔에서는 도보 15분 정도 거리라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ㅋㅋㅋ 호치민에서는 계속 도보로 이동 했답니다😁😁

호치님 시립미술관

 

: 호치민 시립 미술 :

📍주소 

 97A P. Đức Chính, Phường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운영 시간

   08:00~17:00

입장료

30,000동 (한화 약1,500원)

 

미술관에 들어가면서 우선 너무 유럽 분위기라서 깜짝 놀어요😯😯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여 영향을 많이 받은듯했습니다. 건물은 유럽식인데 컬러는 굉장히 화려했어요!! 이런데에서 영감을 얻다니!! 넘나 좋아😊😊 

건물 컬러와 바닥 패턴 및 타일 컬러들이 엄청 화려했어요👍👍 전 전시회랑 인테리어 분위기를 보는 걸 너무나 좋아하걸랑요~ 😊😊그림도 굉장히 사실주의면서 그림에서 느껴지는 현실감이 대단했어요.. 사뭇 진진해 지곤 했어요.

 

걸물 외관이 옐로우톤과 저희가 입은 블루톤이 너무 매칭이 찰떡이어요!!  파스텔톤의 상반되는 보색톤이 너무 조화로웠어요!! 오랜만에 너무 좋은 전시를 봐서 행복했어요👍👍 정말 전시가 현실감 있고 베트남의 역사도 같이 보여줘서 감명받았어요 이제는 미술관 포토 스폿을 가서 사진 찍었어용!! 👍됴았오 차찻찻👍

 

저희가 이렇게 저렇게 포즈를 취하고 사진 찍으니깐 옆에서 현지 베트남 커플분들께서 신기하게 계속 보시더라고요ㅋㅋㅋ그런데 반전...!!!😗😗 저희가 다지를 떠나니깐 저희를 살짝 따라하는 너낌..적인 너낌...?👍👍 (잘 안될텐데..?)

더 노력을!!!

여자친구의 인생샷을 위해서는 !!! 사진 찍는걸 배워야 겠쬬 !!?  ㅋㅋㅋ 아직까지도 여자친구가 구도를 잡아주고 어떻게 찍으면 이쁘다라는걸 알려주지만 컨펌에서 통과되면!! 얼마나 짜릿한데요?!? ㅋㅋㅋ 쫌 더 사진 잘 찍는걸 공부해야겠어😊

이제 점심 먹으러~~ 고오고오!!! 👍됴았오 차찻찻👍

 

: 냐향 응온(Nhà hàng Ngon) :

📍주소 

160 Pasteur,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운영 시간

   07:30~22:30

 

호치민 여행 전부터 맛집을 찾았을 때 가장 먼저 나왔던 맛집이어요!! 막상 들어가 보니깐 여긴 맛집보다 분위기 맛집인  거

같았어요!!!👍👍 입구부터 주변에 식물들로 숲을 이루고 있는데요! 와 이걸 어떻게 관리를 이렇게 잘할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 감각이 남다르신거 같아요!! 저희는 어떤 식당을 가든 계란볶음밥과 모닝글로리를 항상 시켜서 먹었어요 !! 여기도 모닝글로리 맛집인거같아요!!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서 유명한 반쎄오도 시켰는데 와!! 뭔가 이때까지 먹은건 기름졌는데 이 음식은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야채랑 같이 있어서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냐향으온에서 제일 맛있었어용!!! 추천추천!!❗❗

아!! 베트남 식당에서는!! 물티슈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돈받아요!!  항상 갖고 다니신 물티슈를 사용하셔야 해요!! 

호치민 시청 광장

 

: 호치민 시청 광장(인민위원회청사) :

📍주소 

86 Le Thanh Ton Street, Ben Nghe Ward, District 1, Ho Chi Minh City 70000 Vietnam

 

호치민 시청 건물 또한 유럽풍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근데 시청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도 유럽풍나고 광장도 너무 깨끗하고 깔끔 해서 놀랬어요!! 여기서 또 사진 찍고 놀아야겠죠!!? 삼각대를 펴고!! 준비!! 📸📸📸📸

호치민 시청 광장

 

예쁜 시청에서 커플 사진 빠질 수 없죠~ 분위기가 너무 이국적이라 유럽에 온듯한 분위기였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시청만 이뻤던게 아니라 주변 환경도 너무 예쁘고 이국적이고 지금 사진을 다시 보는데도 그 순간에 다시 가고 싶어요😭😭 사진들을 보면 볼  수 록 너무 그리워요 😭😭

사탕수수 오렌지 음료

호치민 시청을 보고난 후 길거리에서 사탕수수, 오렌지 음료를 먹어 봤어요!! 계획을 세울때 부터 여자친구가 사탕수수는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걷다보니깐 사탕수수 음료를 파는 곳이 있어서 바로 고오고오!!! 직접 사탕수수를 짜주셨어요!! 사탕수수 음료를 두개 사기보다 다른 하나는 오렌지 음료를 시켰어요 완전 생과일 주스!! 사탕수수음료는 처음에는 오~ 이런맛!? 달~달~하고 괜찮았는데 ㅋㅋㅋ 한개 다는 못마시겠더라고요 ㅋㅋㅋ 약간 물린다해야하나 ... 

그래도 산만큼 다 호로록!! 했슴니닷!!!🫥🫥😏😏 다음 스폿으로!!! 👍됴았오 차찻찻👍

 

: 호치민 중앙 우체국 :

📍주소 

125 Hai Bà Trưng,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저희는 중앙 우체국으로 이동했어요!! 여자친구의 제안으로 같이 우체국 기념품 샵에서 엽서를 구매해서 서로에게 편지 써주기로했어😊😊 넘나 로맨틱하죠!!?? 한국에서나 우체국에서 편지를 붙여 봤지 외국에서는 처음이라 처음에는 어떻게 누구한테 말해야하는지 어리둥절 했지만 남들 하는거 보고 슬쩍 따라 했어요 ㅋㅋ😏😏 

베트남에서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셨어요 헤😊😊

집에서 막상 받으니깐 완전 추억되고 너무 좋더라고요 한번씩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편지를 열심히 쓰는 나 ㅎㅎ

 

호치민 중앙 우체국은 정말 컸어요!!! 이렇게 큰 우체국은 처음 봤어요!! 우체국 메인에서 착착 📸📸📸📸

너무나 추억이다 추억😊😊😛😛

우비 인촌커플

이제는 유명한 공원가서 산책을 하려하는데 역시나..베트남...역시나 비... 비가 오더라고요.. 저희는 그럴줄 알고 우비를 챙겼어요!!  ㅋㅋㅋ 입고 나니깐 생각 보다 귀여웠어요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와서 우체국에서 조금 기다렸다가 갔어요 ... 와 근데 진짜 생각보다 많이 왔는데 사람들 그냥 다니셨어요ㅋㅋ 대단..대단해👍👍

 

: 따오단 공원 :

📍주소 

Trương Định,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따오단 공원을 가는 동안 계속 비맞으면서 갔어요 나름 시원하고 좋았어요!!! 비가 계속와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따오단 공원은 뭔가 정겨웠어요 공원내에 있는 정자에 학교 체험 학습을 나온듯한 학생들이 있어서 멍하니 한번 구경했어요 다들 해맑에 웃고 있어서 뭔가 정겨웠어요!! 

 

: 콩카페 :

📍주소 

26 Lý Tự Trọng,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제가 콩카페는 처음 가봐서 근처 콩카페에가서 코코넛 스무디 커피 랑 코코넛 초콜릿 스무디를 홀짝 홀짝 하고 비 그치기를 기다렸어요 ㅋㅋㅋ 평소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오랜만에 스무디를 마시니깐 맛있었어요!!!

 

부이비엔 워킹스트리트

벌써 밤이 되서 호치민에서 가장 핫하다는 부이비엔 워킹스트리트로 향했어요 !! 그런데 ㅋㅋ 저희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ㅋㅋㅋ 막상가니깐 엄청 시끄럽고 계속 여기 들어와라 저기 들어와라 하셔서 .. 너무 정신이 없어서 중간쯤 들어갔다가 서로 나갈까? ㅋㅋㅋ 해서 ㅋㅋ 바로 나왔어요 역시 우린 ..조용하고 우리만의 여행이 좋다😛😛

서로 눈보고 여긴 우리 스타일이 아니다 싶은게 웃겼어요 ㅋㅋ

역시 여행 마지막은 마사지 아니겠어요!!!??? 카카오톡으로 예약한 22spa에 가서 스파를 받고 호텔로 가서 쉬었었요

 

첫날에 비해서 두번째날은 여기저기 많이 돌아 다녔어요!! 마사지 받는거 말고는 다 걸어다녔어요!! 생각해보면 체력도 장난 아니였어요 ㅋㅋㅋ 마시지 받고 호텔 갈때만 택시타고 다 걸어다니다니... 이제는 호치민 그냥 여기가 어디고 어디다 알정도에요 ㅋㅋㅋ 다음에 또간다면 소개 해줄 수 있을 만큼 익숙해요 !! 

호치민에서 마지막 밤이였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건 미술관과 반미!! 반미는 마지막날 또 먹기로..ㅋㅋ😊😊

여행하는동안 한번도 안싸우고 서로 배려하면서 여행중이라 너무 행복해요!! 

다음 여행지는 무이네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2024.01.16 - [Fill Travel]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