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요오드 없는 갑상선 영양제 티베이직 플러스 [영양제 2]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요오드 없는 갑상선 영양제 티베이직 플러스 [영양제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을 생각하는 필마센스 입니다. 😊😊

전 얼마전 갑상선 반절제 수술을 하고 회복 중에 있어😭😭 다행히 건강검진에서 갑상선에 문제가 있음을 알고 정밀검사와 조직검사를 수차례 한 뒤 결국 수술을 하고 갑상선 암 판정을 받았어요😭😭 어차피 결과가 이렇게 된 거!! 앞으로 운동도 열심히 하고 영양제도 잘 챙겨 먹으면서 몸관리 잘하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어차피 암인거!! 잘 알고 잘 회복하자!!👍됴았오 차찻찻👍

이제 음식뿐만 아니라 영양제도 요오드가 들어간 걸 먹으면 안 된다고 해서 기존에 먹던 영양제를 바꿨어요!!

많이 찾아본 결과 티베이직 플러스를 찾아서 한 달가량 챙겨 먹고 있어요

 

요오드 없는 갑상선 영양제 티베이직 플러스

티베이직 플러스

티베이직 플러스는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증받은 15종 기능성 건강식품이에요!! 제가 티베이직 플러스를 선택한 이유는 우선 첫 번째로 요오드가 없는 영양제이기 때문에 선택했고 두 번째로는 갑상선기능에 좋은 세레늄이 함류 되어 있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셀레늄 함량이 200ug인데 세레늄은 암예방과 암 전이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전 이 포인트가 가장 중요했어요 😭😭 셀레늄, 비타민D, EPA 및 DHA 유지, 비타민A,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고  rTG오메가 3까지 함유 제품이라고 해서 갑상선 암인 저한테는 필요한 영양제라고 할 수 있죠!! 

 

티베이직 플러스 효능

 

❗복용방법❗

하루에 2번, 1회 1알씩 복용

 

하루에 2번, 1회 시 한 알씩 복용하면 되는데 저는 아참에 출근해서 한알!! 점심 먹고 나서 한알 이렇게 복용하고 있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먹을라고 하니깐 아침에는 빠르게 출근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까먹는 경우가 많아서 회사에 갖다 두고 먹고 있어요!! 영양제는 눈에 보여야 먹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곳에 두고 있어요!! 

티베이직 플러스는 비타민C6,C12랑 같이 섭취하면 좋다고 하네요!!?? 저는 그래서 비타민C를 같이 복용하고 있어요!!!

 

<-center>

 

티베이직 플러스 구입처는 저는 갑상선 몰에서 직접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한 상자에 47,000원이고 3박스는 13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갑상선 몰에서 한 번씩 행사할 때가 있는데 행사 시기에 맞게 구매하시면 더 싸게 사실 수 있어요!! 오프라인에서는 대학병원 앞에 있는 큰 약국에서도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티베이직 플러스

티베이직 플러스는 총 60정으로 10팩씩 6개가 들어 있어요!! 1알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기가 작지 않아서 저는 처음 먹을 때 목 넘김 때문에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제 예상이 맞았어요 ㅋㅋㅋㅋ 처음에 먹을 때는 약간 힘들었는데 그래도 갑상선을 생각해서 참고 먹다 보니깐 이제는 쑥쑥 잘 넘어가서 이제는 괜찮아요!!

또한 팩으로 나눠져 있어서 여행 갈 때도 쉽게 갖고 가서 복용할 수 있어서 휴대용 측면에서도 좋은 거 같아요!!

티베이직 플러스 열어보시면 자세한 사용 설명서도 같이 있으니깐 꼭 읽어보시고 복용하세요!!😊😊

전 큰일을 치르고 나서 건강이 제일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갑상선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저처럼 수술하신 암 환자분들!!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요오드 섭취를 줄여야 하는 분들이 복용하시면 좋은 영양제인 거 같아요!!

저는 수술하고 나서 체력이 많이 떨어지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수술하고 나서 바로 영양제들을 먹고 운동도 꾸준하게 하고 있어서 수술하기 전이랑 비교했을 때 체력이 떨어지고 피곤함이 심해졌다는 느낌은 못 받고 있어요 다행히 전 호르몬 약도 복용 안 하고 있어서 더 그런 거 같아요!!

여러분 건강이 제일입니다!!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저처럼 갑상선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 공유드려요~!!

티베이직 플러스 추천드립니다!! 😗😗

 

저는 제 경험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저의 소중한 경험들 중 추천드릴 수 있는 것만 선별해서 포스팅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