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서울 근교 양평 두물머리 산책 & 개군면 해물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서울 근교 양평 두물머리 산책 & 개군면 해물칼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주말에 양평에 친구 야외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양평까지 갔는데 두물머리를 안들리 수 없겠죠!?😁😁

그래서 친구 결혼 축하 축하🎉🎉 해주고 빠르게 빠져나와서 바로 두물머리로 고고!!🚗🚗

 

경기도 양평_두물머리

: 양평 두물머리 :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주차
두물머리 전용 주차장 선불 1일 3,000원

운영시간 am07:00 ~ pm20:00

 

양수리 교각 아래 무료 주차 (주말,공휴일은 주차밀도⬆⬆)

 

 

저희는 타이밍 좋게 양수리 교각 아래 주차를 해서 무료로 주차를 했어요!!! 행운😏😏

저희는 가을에 갔다 왔었어요 지금은 겨울이지만 가을을 기억하면서 포스팅 해봅니다😎😎

겨울에 가을 사진을 보다 보니깐 짧은 가을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와 감성이 느껴지네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갈대밭 길을 따라서 산책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아침부터 결혼식에 안 늦으려고 인천에서 양평까지 와야 해서 여유가 없었는데 두물머리오니깐 여유를 되찾은 느낌이었어요

 

두물머리 강가로 가기전에는 나무들이 엄청 많이있었어요 특히 커다란 느티나무가 잔디밭 가운데에 있어서 너무 멋진 풍경 이었어요!!! 계속해서 둘레길을 산책하면서 왠지모를 시골 감성이 느껴저서 힐링 되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두물머리에는 생각보 다 오리와 새들이 많았어요!! 🦅🕊🦢🦆

산책을 하면서 이름 모를 새들도 많이보고 잔디 밭 가운데에 오리 한마리가 혼자 유유자적 혼자 걸어다니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근처러 다가가도 도망 가지 않고 혼자 뒤뚱뒤뚱 ㅋㅋ 너무나 귀여워요 🦆 🦆 🦆

 

둘레길을 산책하고 강가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강에는 연꽃들이 주변에는 느티나무들이 있어서 몸도 마음도 편안해졌어요!!

잔잔한 강물은 평화로음 그 자체!!! 🙂🙂 시원한 강 전망을 보고 있으니 답답했던 마음도 뻥 뚫리고 기분도 너무 좋고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그런데 저...시간이 지날 수록 사진 실력이 늘고 있는데 느끼시나요!?☺☺)

 

저는 양평 두물머리에 강도 멋있지만 나무들이 정말 멋있다고 느꼈어요!! 특히 느트나무들과 4그루가 나란히 자라있는 메타세콰이어 나무는 정말 멋있더라고요!!👍👍 두물머리 한복판에 우뚝 속아서 있어 심심 할 수 전경을 나무들이 포인트로 잡아주는거 같았어요 🌲🌳🌲🌳🌲🌳 

 

생각지도 못하게 두물머리에서 노을까지 봤습니다!! 정말 하늘 컬러가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어서 역시 자연의 색은 어떠한 것도 따라갈 수 없구나 싶었어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아서 아쉽네요😥😥

평화로운 두물머리 전망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기 제격입니다!!

👍됴았오 차찻찻👍

 

그리고 이제 두물머리의 하이라이트‼‼ 주목~ 주목~

두물머리 연 핫도그 먹어 봐야겠죠!!!??👍👍

 

영업시간

평일 am10:00~해질 때까지

주말(공휴일) am09:00~해질 때까지

(태풍,지진,쓰나미 때만 쉽니다)

 

핫도그는 매운맛! 기본맛! 중에 선택 가능해요~!! 가격은 둘다 4,000원이에요 ❗

반죽에는 연잎이 들어가서 조금더 색다른 핫도그입니다!! (사실 맛에서는 못느꼈어요 ㅎㅎ)

소스는 설탕,케첩,머스타드 등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지만  다!! 뿌려 드시는게 맛있어요!!😀😀

정말 바사삭 한 식감이 일품이고 소세지도 탱글탱글 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가을 겨울에는 비닐하우스 안에 난로가 있어서 따쑵게 먹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 연핫도그 앞쪽에 어묵 하는집이 있는데 거기도 맛집!!! 어묵 국물이 끝내줍니다!!!

 

경기도 양평_개군면 해물칼국수

 

: 개군면 해물칼국수 :
📍주소 
경기 양평군 개군면 개군로 242
🅿️주차
주차 무료

영업시간

 am11:00 ~ pm21: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 오더

❗ 메뉴 ❗

해물칼국수 - 16,000원 / 한돈두툼한수제돈까스 - 13,000원 / 바사삭해물야채파전 - 16,000원

 

양평 찐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군면 해물칼숙수 집이에요~!!! 정말 제가 먹어본 칼국수와 해물야채파전이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양평 갈때마다 들릴 거같아요!! 매장 앞으로 주차장이 있지만 워낙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 전쟁 하셔야 합니다!!

웨이팅은 필수에요...!!! 저희 앞으로 4~5 팀이 있었는데 정말 완전 만석이였어요!!

다른 분들이 칼국수와 파전을 드시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못참고 두개 다시켰어요 ㅋㅋ 양이 쫌 많지만.. 맛봐야죠!!

 

해물칼국수는 진짜 해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추가적으로 오징어,낙지,새우,전복을 해물 추가하실 수 있어요!!

와 국물이 진짜 미쳤어요 해물이 찐하게 우러나서 속이 풀렸어요!! 술도 안마셨는데 속이 풀이네요? 😀😀

저희는 해물칼국수야 바사삭해물야채파전을 시켰는데 기다리는 동안 기분 반찬인 김치와 양파장아치를 주셨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 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바 이용하시면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바사삭해물야채파전이 찐이라 생각해요!!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고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완전 바삭바삭하고 한입 물었을 때 기름과 튀어나와 해물과 야채의 풍미,감칠맛이 환상이 였어요!! 하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해물 파전은 아까 말씀드린것과 같이 해물을 때려 넣으셨어요 ㅋㅋ 오징어와 낙지가 너무 싱싱해서 쫄깃 쫄깃하고 탱탱하고 홍합과 가리비 등 조개를 많이 넣어주셔서 국물이 완전 찐해요 먹고나니깐 조개 껍데기 버리는곳이 수북하게 쌓였어요

개군면해물칼국수는 양도 푸짐하고 해산물도 싱싱해서 건강한 맛이였어요!! 다음에 부모님과도 같이 오고싶네요🙂🙂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저희는 다 못먹고 셀프 포장대에서 해물파전을 포장해서 왔어요!!!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결혼식때문에 양평을 갔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즐기고 와서 뿌듯합니다!!

두물머리에서 자연을 보면서 편안하게 여유와 힐링을하고 개군면해물칼국수집에서 입이 즐겁도록 먹고!!

이게 행복 아닐까요!?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네요 ㅎㅎㅎ

 

저 필마센스는 많은 경험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질좋은 글과 정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