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영종도 카페 Billy and Otis 빌리앤오티스 베이커리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영종도 카페 Billy and Otis 빌리앤오티스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여자친구 추천으로 같이 영종도에 있는 빌리앤오티스 카페에 방문했어요!!!😁😁 

엄청 많이 붸리붸리 큰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전 빵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우선 합격!!!)

 

: Billy and Otis (빌리앤오티스) :
📍주소 
인천 중구 백운로 333
🅿️주차
무료주차 가능 (자차 필수!!!)
❗오픈시간❗

am 10:00 ~ pm 21:00

 

빌리앤오티스 카페 구조

처음에 인스타 또는 사진을 찾아봤을 때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라고 생각하고 방문 했습니다🙂🙂

그런데 주차를 하고 난 뒤 전체 적으로 카페를 본 순간 카페 사장님께서 건물 디자인을 신경 많이 쓰셨구나 싶었고 기존 카페 보다 구조적으로 너무 아름답고 요소요소가 재미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전체적으로 콘크리트 구조물로 디자인 되어있었고 중간에 계단이 있는데 빛이 들어오면서 그림자와 계단의 형태가 정말 멋있었어요😊😊 또한 통창으로 단조롭지 않고 시원시원 해보였어요!! 건물을 디자인한 건축가를 만나서 컨셉부터 어디를 포인트를줘서 디자인 했는지 구조물의 의도를 물어보고 싶었어요😭😭😭 (이런 형태의 구조물을 보면 지나칠 수 없죠!!)

 

차에 내리면 바로 보이는 계단이에요~ 그냥 계단처럼 보이지만 양옆에 핸드레일이 붙어 있는 벽체 사이로 빛이 들어오면 계산과의 조화가 정말 멋있었어요!! 괜히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 찍는게 아닌거 같아요😚😚😚

 

카페 내부에는 우드톤의 심플한 가구들로 배치 되어있어요 다소 불편해 보일 수 있지만 크게 불현 하다고는 느끼지 않았어요!!

1층과 2층으로 복층 구조로 이뤄져 있어요👍🏻 빌리앤오티스는 전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의 풍경을 볼 수 있고 푸릇푸릇한 숲,산을 볼 수있어서 힐링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영종도에 위치 하고 있어서 도심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공기도 좋고 너무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1층에는 베이커리 판매대와 리셉션이 위치해 있고 화장실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천고가 높아서 뻥 뚫린 형태라 덕분에 답답하지고 시원한 분위기에요👍🏻👍🏻 콘크리트 구조와 우드톤+스틸 마감재의 가구가 너무 조화로웠어요👍🏻👍🏻

 

2층에는 룸 형태로도 있어서 살짝꿍 프라이빗 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포인트로 배치하여 포인트를 이루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바닥에 깔려 있는 카페트의 컬러와 패턴이 센스있어 보여요👍🏻👍🏻👍🏻

 

 

이제는 주문한 베이커리를 챱챱챱할 시간이에요 !!!🍞🥯🥐🍩🍰

음료는 다른곳과 비슷하지만 빵들이 감동이에요!!😁😁😁

정말 맛있었어요!! 좋아하는 토빙과 재료들로 만들어진 빵을 갖고와서 먹었어요~!! 역시 입속에 맛있는게 들어오면 모든게 다 좋아보이고 막 다 행복해지네요~??☺️☺️☺️

 

 

역시나 빵은 사랑입니다~!!!☺️☺️☺️ 더 이것 저것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빵이 크고 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가격대가 조금 높긴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안먹을 수없죠!! 역시 먹어야 합니다!! 다들 잘먹읍시다!!

빌리앤오티스는 특히 쪽파 베이글이 맛있다고 합니다. 꼭!! 먹어보세요!

 

 

빌리앤오티스 카페는 외부 공간도 너무 좋았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ㅎㅅㅎ

날이 좋으면 피크닉 형식으로 즐길 수 있고 타프와 감성 캠핑 의자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야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거같아요!!

(물론 날씨가 받쳐줘야합니다 !!☀️☀️☀️)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계단도 높이가 높고 유리 난간으로 되어있어서 위험 할 수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조심!!

영종도 빌리앤오티스 카페는 외부 외관부터 웅장하고 디자인틱한 건축 구조물로 외부에서도 즐길 수 있고 내부에서도 빵을 먹으면서 즐 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건물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들어오면 분위기도 너무 좋고 힝링 하면서 쉬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다만 교외에 위치해있어서 뚜벅이로는 방문 하기 힘들거 같아요 차량으로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하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이상!!! 영종도 빌리앤오티스 베이커리 카페 후기 였습니다.

 

저 필마센스는 인테리어와 가구쪽에 일을 하고 전공해서 구조물과 가구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올리는 포스팅들은 추천해들 수 있는 곳만 추려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재 너무나 많은 관심에 저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어요! 더 많은 관심과 댓글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