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동산이와 마지막 추억[강아지 임보]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동산이와 마지막 추억[강아지 임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그동안 포스팅했었던 동산이와의 임보는 끝났었습니다. 감사하게 동산이 임보가 끝날때쯤 동산이를 임보하겠다는 분이 계셔서 동산이는 새로운 임보자분께 인계해드렸습니다.

첨음 만났을 때 동산이

 

처음 여자친구가 임보를 한다고 했을 때 저는 강아지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식도 배경도 없어서 하고 싶으면 해도 좋을 거 같고 동산이한테도 너무 좋은 일이니 찬성했습니다.😀😀

저는 강아지가 처음이라 강아지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하는지 어떻게 안아야 하는지도 몰라서 쩔쩔맸지만 여자친구가 기초적인 상식도 알려주고 유튜브를 찾아보면서 동산이랑 서서히 친해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동산이가 좋아하는 거 위주로 친해지려고 했어요 산책할 때 같이 뛰기면서 놀고 같이 공놀이하면서 장난감도 사주고 같이 차 타고 나갈때면 차 뒷석에 강아지용 매트를 펴고 동산이가 차타고가면서 불편하지 않을지 잘 가고 있는지 눈이 가더라고요 (우리 동산이는 차를 아주 잘 타요!!)

동산이와 산책

 

퇴근 후에 같이 아파트, 동네, 공원 산책을 하고 나면 우리 동산이도 운동되고 저도 운동되면서 기분도 좋고 하루의 피로가 풀렸었어요🤗🤗 그만큼 동산이랑 같이 있으면 힐링되고 같이 뛰고하면 너무 재밌었어요😋😋

동산이가 저질 체력이라😅😅 같이 뛰고나면 갑자기 혼자 지쳐서 뒤뚱뒤뚱 걷고 진짜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벌써 그립네요!! 가끔 새로운 임보자분 인스타를 보면 잘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면 안심되더라고요

공놀이 동산~

 

공놀이를 가장 좋아했던 우리 동산이🐕‍🦺🐕‍🦺 진짜 어디서 공 튀기는 소리만 들리면 바로 귀 쫑끗해서 그쪽을 귀신같이 알아보고 쳐다보곤 했어요😀😀 동산이가 공 장난감을 터트려 먹은 것도 몇 개인지 ㅋㅋㅋ 진짜 너무 좋아해서 제 차에 농구공 축구공을 넣어놓고 다녔어요!! ⚽🏀⚽🏀

지친 동산

 

특히 동산이는 주인을 잘 따라서 여자친구가 어딜 가려고 하면 항상 따라다니고 기다릴줄 알고 정말 착하고 사랑스러워요

사실 동산이는 눈이 안 좋아서 하루에도 여러번 안약을 넣어줘야 하는 관리가 필요했는데 여자친구가 너무 잘 돌봐줘서 임보가 끝날 때쯤 처음 왔을 때보다 눈이 너무 좋아져서 건조했던 눈이 이젠 많이 촉촉해졌어요😊😊

여자친구의 정성이 너무 대단하고 존경스러울 정도로 동산이 케어를 잘해줘서 점점 동산이가 건강 해졌죠

이 상태로 좋아지면 내년쯤이면 안약을 안 넣어도 될 정도로 좋아질 거 같아요😀😀

 

동산이랑 함께했던 4개월 동안 동산이랑 많은 곳에 가서 추억도 쌓고 위로도받고 동산이랑 같이 있으면 안정적이게 되서 심적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저에게는 첫 강아지라 아직도 정이 많이가고 새로운 임보자분과도 잘 지내고 있는 동산이를 보고있으면 가끔 보고 싶기도하고 날 기억하려나 싶기도하고 한편으로는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이 대견 하기도 해요😊😊 짜식!!!

너무 착하고 애교도 많고 어딜가든 사랑받을 동산이 하루 빨리 입양자분이 나타나셔서 행복하게 살아 갔으면 하네요🤗🤗

 

동산이 포스팅을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유기견세상 :

❗인스타 _ inca_happydog ❗

 

❗ 인천 남동구에 안락사 없는 유기견 보호소,사랑터 (비영리단체) ❗

 

❗ 많은 강아지들이 따뜻한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