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동산이와 평화누리공원에서 공놀이[강아지 임보]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동산이와 평화누리공원에서 공놀이[강아지 임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동산이는 처음 봤을 때부터 공놀이를 엄청 좋아했어요!! 정말 이렇게 좋아한다고!?😅😅 할 정도로 좋아 하더라고요. 

공원을 산책하던지 아파트 단지를 산책하던지 정말 어디서 미세하게 아~주 미세하게 공 튀기는 소리가 나면 귀신같이 그쪽으로 향해요ㅋㅋㅋ 진짜 신기할 정도로요🤣🤣(나중에는 다른 분들께 피해 갈까 봐 조심했었어요 ㅇㅅㅇ)

이날은 파주에 있는 평화누리공원으로 작정하고 공놀이하러 갔어요!! 👍 됴았오 차찻찻👍

제 차에는 동산이가 공놀이할 수 있도록 농구공이 구비되어 있습니닷!!! 축구공 이후 두 번째공....

평화누리공원에는 연 날리시는 분들도 많고 가족단위 친구, 커플들도 많았어요!! 애견인분들도 많으셔서 반갑기도 하고 동산이와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조심하려고 무척이나 노력했어요😀😀 (점점 강아지에 대해서 알아가는 단계 :D)

동산이랑 같이 시간 보내면서 강아지에 대해서도 많이 배우고 강아지에 대한 유튜브나 관련 지식을 찾아가면서 어떻게 하면 불편해하지 않고 저한테 기대면서 잘 지낼 수 있는지 고민했습니다. 옆에서 20년 넘게 강아지를 키운 여자친구의 도움이 있어서 비교적 빨리 강아지와 교감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옆에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준 여자친구한테 너무 고마워요 그래서 지금은 강아지에 대해서 마음을 활짝 열었답니다😋😋

9월의 평화누리공원에서 공놀이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주소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64

🅿️주차

캠핑장쪽 주차장 무료(놀이동산 쪽은 유료 ❗)

 

평화누리공원에 갔는데 바람의 언덕을 안 올라갈 수 없죠!!??😎😎

동산이가 탁 트인 곳으로 오니깐 엄청 신나고 어디로 갈까 고민고민 하더라고요 ㅋㅋ 그 모습도 귀여워요 진짜!!

동산이가 사진에서는 늠름하게 딱 서서 같이 사진 찍고는 있지만 사실 동산이와 사진 찍으려고 많은 노력이 숨어있답니다^^ 동산이랑 사진 찍은 것들 보니깐 다시 한번 토닥토닥 해주고 싶네요 ㅠㅠ

 

이날은 날씨가 살짝 구름이 많고 해서 사진이 이쁘게 찍히지 않았네요 ㅠㅠ 그리고 동산이가 넓고 푸른 곳에 있으니깐 계속 먼 곳을 바라보고 사람들 구경들 하는 거 같았어요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바람도 솔솔 불고 이 순간을 느끼려는지 짜식😎

특히 이날 애견인분들이 많으셔서 신경을 많이 썼었어요.., 다른 강아지들이 오면 안아주고 시선 분산 시켜주고 

아!!! 많은 분들께서 동산이를 귀여워해주셔서 뭔가 뿌뜻 하더라고요!!?? 임보 하고 있으시냐도 물어봐주시고 동산이 매력쟁이입니다!! 와서 쓰담쓰담 해주시는 분들도 계셨다구요~!!!😄😄

 

우리 동산이 누나가 바람개비에서 사진 찍고 있는 모습 바라보고 있는 모습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멍~하니 있는거 같기도 하고 맹한 거같기도 하고 ㅋㅋㅋ 귀여워요

 

동산이가 사진 찍는 걸 바라보고 있어서 다른 바람개비 스팟에서!! 동산이와 함께 썃썃  👍 됴았오 차찻찻👍

사실 전 강아지를 어떻게 안아야 하고 산책을 어떻게 시켜야 하는지, 어떻게 친해져야 하는지 방법을 1도 몰랐어요😅😅 여자친구가 옆에서 강아지를 안을 때 엉덩이를 받치면서 안아야하고 산책을 할때에는 목줄길이 강아지와의 거리 등 많은 부분을 알려줘서 이제는 나름 산책도 시킬줄 알아요 뿌뜻😊😊

 

앞 포스팅 글에서 말씀 드린것과 같이 저희는 사진에 진심이걸랑요~? 📸📸

제가 이번 평화누리공원에서 찍은 사진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사진이에요~ 이사진으로 프로필 다 했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 저희는 가족 가족사진이라고 부를 정도로 동산이와 저희가 자연스럽게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넘나 마음에 들구만요~~😋😋

 

바람의 언덕에서 동산이랑 이렇게 후회없이 깔끔하게 아주 신나게!!!! 뛰어 놀았습니다.

우리 동산이 살짝 뛰면 지치는데 이번에는 뛰고 쉬고 뛰고 쉬고 반복하네요😀😀 재밌었나봐요

 

1차 놀이를 하고 나서 잠깐 쉬려고 주차장으로 돌아와서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을 펴고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했어요!!

스타벅스 자허블&커피와 과일, 크리스피크림도넛 (너무!!좋아해요)을 쭉 깔아 놨는데 동산이가 옆에서 슬쩍 보더라구요 ㅋㅋㅋ 너!!너!! 간식 다먹었잖아~~ 물도 마시고 우리도 이제 쫌 쉬자!!!!

 

앉아서 쉬고있는데 구름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까는 날씨가 너무 흐려서 비가 안오면 다행이다 싶었는데 점점 해가 나더니 구름이 진짜 나 사진찍어줘~~하면서 있는거 같아서 저희는 또!!! 구름 배경으로 동산이와 같이 사진 한컷!!😎😎

예쁜건 남겨야죠~?? 맞죠~??😃😃

 

이제는 동산이랑 메인 이벤트!!! 신나게 공놀이!!!!!! 이 순간을 위해 동산이라 이곳에 왔어요 ㅋㅋㅋ

동산이랑 공놀이를 하면 저도 진짜 많이 운동되고 좋더라고요 😁😁

동산이는 공놀이해서 좋고~ 저는 운동해서 좋고~ 1석2조!!! 🤩🤩   👍 됴았오 차찻찻👍

 

사진만 보셔도 엄청 좋아하는게 느껴 지시나요 ? 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진짜 이런 말을 해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환장해요 진짜 ㅋㅋ 공에 환장 ...😂😂🤣🤣

동산이가 얼마나 공놀이를 좋아하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동영상도 같이 첨부합니다!!!! 

메시 호늘두 절로가라에요 ㅋㅋㅋ 🏀 ⚽ (이미 축구공 한 개는 터트려 먹어서 ..쫌 더 튼튼한 농구공으로...)

 

 

이렇게 신나게 놀고나니깐 시간이 금방가더라고요 벌써 노을이 ...

잠깐 노을 감상하면서 또 멍때리다가 동산이 저녁 먹을 시간에 맞춰서 이동 했어요 

동산이의 밥은 소중하니깐요🤗🤗

 

동산이랑 신나게 놀다보면 휴일 하루는 순삭이에요 ㅋㅋㅋ 너무 아쉽고 또 재밌고 물론 놀고 집들어가면 저도 지쳐서...뻗어요 ㅋㅋㅋ 동산이도 집가는 차안에서는 코 골고 잘때도 있어요 ㅋㅋㅋ😂😂

 

오늘도 귀여운 동산이 사진과 영상을 한번 더 보고 힐링 하네요😊😊

동산이 형 잊지마!!!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2024.01.11 - [Fill daily] - 동산이와 을왕리 해수욕장 밤 산책[강아지 임보]

2024.01.11 - [Fill daily] - 동산이와 인천대공원에서 피크닉[강아지 임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