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우리와 함께할 (누)룽지를 소개해요~[유기견 입양]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우리와 함께할 (누)룽지를 소개해요~[유기견 입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 입니다. 😊😊

제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마 전까지 동산이라는 강아지를 임보를 하다가 기간이 끝나고 다행히 동산이를 임보 해주시겠다는 임보자님께서 나타나셔서 인계해 드렸어요 😭😭

여자친구는 강아지에게 큰 힘을 받고 강아지와 함께면 안정감을 느껴서 강아지를 입양했어요😀😀 쉬운 결정은 아니었습니다. 입양을 하면 평생 강아지를 책임지고 함께 살아가야 하고 가족분들을 설득시켜야 했어요!! 그래도 오랜 고민과 준비과정 끝에 가족분들께서 키워도 좋다 해주셔서 얼마 전 유기견 강아지를 입양했어요😊😊

(누)룽지

 

: (누)룽지 :
❗ 출생 - 2023년 10월 10일 

  겁이 많은 타입!! 친해지기 어려움!!

 

룽지는 홍성 보호소에서 어미경과 룽지 형제들과 같이 안락사 직전에 헬로프린스에서 구조되었어요😭😭  정말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를!!! 너무 합니다!!!

여자친구는 총 20년 동안 댕댕이와 함께 지내왔었어요!! 그래서 룽지와 함께 하는 것도 심사숙고 끝에 입양했어요!! 저도 강아지를 경험한 건 동산이 뿐이라 옆에서 경우의 수와 입양을 했을 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많은 고민을 했어요🧐🧐

실직적으로 입양하는 여자친구가  유기견 보호소, 센터 등을 많이 알아보고 심사도 보면서 룽지를 입양했어요!!!

!!! 아!!! 룽지는 처음 구조되었을 때는 완전 작디작은 꼬물이였어요!! 룽지가 우리 곁에 오기 전에 임보자 분이 계셨는데 너무 잘 케어해 주셔서 건강하게 우리 품으로~~ 저는 룽지를 처음 본건 인스타에서 봤어요 룽지는 뭔가 약간 멍청 미스러운 표정과 아련한 눈빛 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구조 당시 영상을 보면 혼자 꼬리 흔들면서 뽈뽈뽈 돌아다녔어요 세상 귀욥!! 전 아쉽게도 룽지가 처음 왔을때 같이 있지 못해서 못봤어요 ㅠㅠ 아직 접종도 다 맞지 못해서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최대한 사람과 다른 강아지들의 접촉이 있으면 안 된다고 해서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누)룽지

룽지 이름이 어떻게 탄생되었느냐~~!!!😎😎 별건 아니지만 룽지를 보면 딱 (누)룽지가 연상되지 않으신가요?ㅋㅋㅋ 그래서 룽지는 룽지입니다!!😋😋 처음 여자친구 집에 왔을 때는 낯선 환경이라 울타리 안에만 있고 꼬리도 축 내린 채 겁먹고 많이 낯설어했다고 해요!!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꼬리가 올라오면서 적응 시작 했다고 하네요? ㅎㅎ 귀여운 자식!!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긴장이 풀렸는지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착하다 착해!!) 룽지가 오기 전에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이소에서 장난감을 많이 샀었어요 ㅋㅋ  정말 룽지가 금방 적응해 줘서 너무 고맙네요 ㅠㅠ

전 영상으로 계속 봤는데 짖는 것도 하찮고 ㅋㅋㅋ 이렇게 새끼 강아지는 처음 봐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ㅋ 

(누)룽지

드디어 룽지를 처음 본 날입니다!!! 룽지가 아직 접종을 다 맞지 않아서 처음 보는 겸 친해질 겸 해서 동물 병원에 같이갔어요. 룽지를 처음 봤을 때 카시트에 쏙 잇는 모습으로 왔는데 진짜 너무 귀엽고 소중하더라고요!!

룽지가 저를 처음 봐서 겁먹고 떨고 그래서 룽지를 보는걸 자제했어요😩😩

 

: 주주 동물병원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해돋이로 107 포스코더샾 퍼스트월드 E동상가 11호

 

동물병원은 룽지가 구조되고 계속 다녔던 연계 병원으로 갔어요!! 룽지의 원래이름은 리키였어요!! 병원에 간김에 병원수첩도 룽지로 된걸로 새로 발급 받고!!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께서 룽지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고 많이 컸다고 대견해 하셨어요!!! 전 한거 없지만 뭔가 세상 뿌듯!!😋😋

접종 주사도 잘맞고!! 기본 케어도 잘 받고 !! 착하고 착한 룽지 !! 케어를 받을때 계속 저희 쪽을 처다 보더라고요!! ㅋㅋ 그 모습이 안쓰럽기도하고 아련하기도하고 ㅋㅋㅋ  새끼 강아지는 접종을 받으면 금방 지쳐서 바로 집으로 가야 된다고 해서 접종 받자마자 바로 집으로~!!!!

 

(누)룽지

우리 (누)룽지씨 접종도 잘맞고!!! 차에서 약간 스트레스 받은 듯해서 하품도 하고 헥헥 거리더라고요 그래서 더 빠르고 안전하게 운전해서 집으로 갔어요😂😂 뭔가 애기 키우는걸 간접적으로 느낀거 같았어요😁😁

앞으로 룽지와의 일상을 기대해주세요!!😎😎😍😍 날이 풀리면 같이 많은 곳을 돌아다니면서 추억을 쌓을 예정!!!

강아지와 함께하면서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따뜻함과 안정됨 알게모르게 힐링을 느끼고 있어요😚😚

아직 많은 강아지들을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기견들의 큰 힘 부탁드립니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많은 유기견들이 구조,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물단체 - 헬로우프린스

입양문의 인스타 - helloprince_hp / helloprince_adopt

이체후원 : 기업 123-172976-01-016

정기후원신청 - link.inpock.co.kr/helloprince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룽지와의 일상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