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역삼역 솥뚜껑 삼겹살 맛집 참나무 장작 화덕 구이_화덕고깃간 역삼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역 솥뚜껑 삼겹살 맛집 참나무 장작 화덕 구이_화덕고깃간 역삼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저는 회사가 역삼역 근처에 있어서 이날은 퇴근 후에 팀회식을 화덕고깃간에서 했어요👍👍

화덕고깃간은 화덕에서 초벌 해주는 컨셉으로 화덕 위에 솥뚜껑을 올려두고 솥뚜껑에서 구워 먹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화덕고깃간은 세계 최초로 실내용 구이전문 화덕을 특허를 내서 테이블마다 개인 화덕이 구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12개 정도의 원형 테이블이 설치되어있어요!!  저는 두 번째 방문으로 삼겹살을 참나무 장작에 초벌 해서 굽다는 게 매력적이어서 다른 팀원 분들께 추천드려서 이번에도 방문했어요!!!

그럼 출발합니다!! 🚝🚝

화덕 장작 구이 솥뚜껑 삼겹살_화덕고깃간 역삼본점

: 화덕고깃간 역삼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9길 17
🅿️주차
대중교통 방문 추천
운영시간
am11:00~pm23:00(브레이크타임 14:00~16: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출처 _ 화덕고깃간

 

화덕고깃간 역삼본점 외관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오픈형을 되어있어요!! 그리고 앞에 캠핑을 온듯한 분위기의 화로가 있어요!! 이건 차차 설명드릴게요 😁😁 

화덕고깃간은 6~7시 정도 되면 테이블이 꽉 차서 웨이팅을 해야 해서 빠르게 방문할수록 좋아요!! 저는 회사가 5시에 퇴근이라 퇴근 후에 바로 가니깐 다행히 웨이팅 없이 거의 첫 손님으로 자리에 앉아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오픈형이라 외부에서도 테이블마다 있는 화로와 참나무가 보여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해서 너무 좋았어요

숯향도 싹~나서 앞을 지나가면 안 들어갈 수 없어요!!

화덕고깃간 테이블
정육 및 셒프파

화덕고깃간은 12개 정도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정육점처럼 운영되고 있어요 이렇게 신선한 고기들을 바로 볼 수 있으니깐 질 좋은 고기를 공급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셀프바에는 각종 쌈채소들과 양 넘들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

출처_화덕고깃간 / 틀릭하시면 크게보실 수 있어요

 

제가 두 번째 방문이라 팀원분들이 메뉴를 추천해 달라고 하셔서 약간 부담스럽긴 했지만 예전에 먹었던 맛을 기억하면서 바로 생삼겹살 특목살을 시키고 꼬들살도 같이 시켰어요!!! 

화덕구이

고기를 시키면 기본 세팅으로 솥뚜껑에 고사리, 김치, 콩나물을 올려주고요 양파와 쌈채소 그리고 김치찌개, 계란찜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각종 밑반찬과 4가지의 양념소스를 올려주세요!!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네요 특히 고사리를 구워 먹는 건 별미예요!! 다른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지만 고사리는 추가로 시켜서 드셔야 해요!! 고사리구이가 일품!!👍👍

삼겹살이 나오는 동시에 테이블 화로에 바로 초벌을 해주세요!! 초벌을 해주실 때 직원분께서 장착구이를 직접 설명해 주시면서 초벌을 해주셔서 친절하고 너무 좋았어요!! 밑에서 화덕에서 불이 올라오니깐 다리가 따듯하고 너무 좋아요!!

직원분께서 화덕 삼겹살 초벌하는걸 사진 찍으라고 계속 말씀해 주셔서 ㅋㅋ 사진 바로 찍었어요!! ㅋㅋㅋ

빙글빙글 삼겹살 👍됴았오 차찻찻👍

고기구이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고기 구워주시면서 이모님과 얘기를 나누고 ㅋㅋ 약간 부담스럽게 말씀 쫙~해주시지만 듣다 보면 맛있게 먹는 방법 분위기 다 알려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영수증 리뷰를 하면 서비스 주신다고 하셔서 제가 바로 했죠!! ㅎㅎ이런 건 놓칠 수 없죠!! 원래 음료수를 주시는데 저희는 이모님께 말씀 잘 드려서 입구에 있는 화로에서 고구마 구이를 할 수 있게 고구마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헤헤 👍👍

화덕고깃간 고기

 

화로에서 한번 초벌 해서 나와서 그런지 육즙이 빠지자 않고 쫜뜩쫜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삼겹살도 맛있고 목살도 맛있지만 꼬들살도 이름처럼 꼬들꼬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지금 술을 못 마셔서 아쉬웠지만 ㅠㅠ 소주 한잔이 생각나더라고요 고기들이 입에서 춤을 춥니다!! 화덕에서 한번 초벌 하는 게 참숯향도 나고 불향도 나고 캠핑하는 듯한 맛이었어요!!

볶음밥

 

마무리는 볶음밥 아시죠!!?? 고기 기름에 볶음밥을 볶아줘 참된 마무리라 할 수 있죠!! 볶음밥은 어디 고깃집을 가더라도 항 상먹고 오는데요!! 볶음밥은 평범하지만 그래도 안 먹으면 아쉬워서 2개만 볶아서 먹었어요!!

화로

아!! 그리고 화덕고깃간 앞에는 작은 화로가 있어요!! 겨울에는 화로에서 고구마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따로 고구마는 구입해야 하지만 저희는 제가 영수증 리뷰를 써서 고구마 획득!!  고구마를 많이 구워본 적이 없다고 하니깐 이모님께서 직점 고구마를 어디에 올려놔야 하는지 알려주시고 체험을 해야 한다면서 시간에 맞춰서 뒤집어보라고 나갔다 오라고 하시고 너무 재밌었어요!! 깨알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모님께서 계속 알려주셔서 제가 저 30대라 해봤어요~!! 하니깐 아니라고 자세히 알려주시겠다고 하시면서 아려주시더라고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고구마 구이

 

화덕고깃간은 회식장소로 많이 찾으시지만 직원 이모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말 걸어주시고 왠지 모를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중간중간 깨알 체험과 재미도 있고 재밌네😝😝

 화덕에서 고기를 초벌 하기 때문에 쉽게 맛볼 수 없는 쫄깃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고기가 최근에 먹어본 삼겹살 중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고 말씀드리고 나왔어요!! 진짜 또 갈 거 같아요👍👍

근처에 회사가 있으시다면 회식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질 좋은 포스팅 남길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