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양양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Favorite)_애견동반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양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Favorite)_애견동반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

강원도 여행을 갔을 때 젤라또는 꼭 먹어야 하는 건 국룰인 거 아시죠!? 이번 룽지와 강원도 여행하면서 양양 서피비치를 들리고 카페를 가고 싶어서 애견동반 카페를 검색하면서 찾은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을 다녀왔어요!! 저는 사실 페이보릿을 검색했을 때 애견동반과 미트색의 카페 컬러감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방문했어요!!

양양 젤라또 카페_페이보릿(Favorite)

: 페이보릿(Favorite) :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38 1층
🅿️주차
주변 주차장 이용(매장 내 주차 불가)

운영시간
am11:00~pm17:00(라스트오더16:50)

❗애견동반 가능❗

페이보릿
페이보릿

페이보릿 주변은 개발하고 있어서 삭막한 주변 건물 사이에 뾰족하고 귀여운 1층 건물이 들어서있는 건물이 있어요!!

마감소재도 메탈 소재의 마감재와 화이트타일 민트색 컬러 포인트를 두고 있는 디자인이에요!!

외부에는 조경에는 조약돌로 되어있고 파라솔도 되어있어서 야외에서도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또한 건물 테두리에 디자인 블록 벽돌을 쌓아서 포인트를 두고 있어요

걸물 입구에는 타일로 화이트 타일과 민트색 벤치가 있어서 페이보릿만의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페이보릿을 전체적으로 보면서 건물의 마감재와 민트색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는 등 콘셉트를 건물에 잘 녹여내서 디저트를 먹기 전에 건물을 보면서 너무 설레었어요!!

저는!! 재미있는 인테리어 멋진 건축물을 보면 너무 설레고 흥분되거든요~

페이보릿을 입장하면 아이맥이 사진촬영을 도와주고 있어요 ㅋㅋ 아이맥도 민트색이네요? 여기의 모든 컬러는 민트색이에요 저는 민초파라.. 미트색을 보면 너무 좋아요 ㅎㅎㅎ  

페이보릿
페이보릿

매장내부 분위기 너무 좋죠!? 1층은 실내, 2층은 실외 테라스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1층은 타일로 다자인 되어있어요 별채는 화이트타일 바닥을 그레이 타일로 마감되어 있고 가구들은 중간에 나무를 필두로 화이트 & 민트 컬러 의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는 기본적으로 젤라또,커피,음료,차,에이드로 구성되어있어요!! 젤라또 기본구성은 한 가지 맛은 5,000원 두 가지 맛은 6,000원을 되어있어요!! 자연스럽게 두 가지 맛으로 가야겠죠!?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점!! 페이보릿은 애견카페가 아닌 애견 동반 가능으로 기본적은 펫티켓은 지켜달라고 하셨어요!! 애견 동반 카페에서는 펫티켓을 꼭 지켜 주셔야 해요!!

 

<-center>

젤라또는 청송사과, 제주레몬, 유자우유, 체리치츠, 뉴욕치즈, 요거트(플레인),피스타치오칩 등 맛이 굉장히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저희는 목이 너무 말라서 아메리카노와 음료를 시켰어요 다음에 와서 젤라또를 먹어봐야겠어요!! 젤라또 냉장고가 귀엽게 디피 되어있어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글씨체가 잘 쓴 글씨체가 아니지만 느낌 있어 보여요~?

페이보릿
페이보릿 룽지

음료를 기다리면서 룽지와 개인기 연습!! 울 룽지는 손과 브이가 특기예요!!! 간식을 줘가면서 개인기 연습!!

많은 분들께서 룽지를 보고 너무 귀여워해 주셔서 내심 뿌뜻했네요!? 룽지가 너무 귀여워서 정말 지나가는 분들께서도 너무 귀여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우리 룽지가 겁이 살짝 많아서 피하긴 하지만 천천히 다가와주시면 괜찮아요ㅎㅎ

페이보릿
페이보릿 룽지

룽지와의 아이컨택 중!! 우리 중지 목말 았는지 물을 허겁지겁 마시더라고요ㅋㅋㅋ 

룽지야!! 우리 스타가 되어보자!! 룽지의 매력은 복실복실한 털뭉치!!

페이보릿
출처-네이버

페이보릿은 소품들 구성도 너무 귀여웠어요!! 다른 분들이 시키신 젤라또를 보니깐 생초콜릿을 살짝 얹어주는 거 같았어요!!

커피는 고소한 맛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너무 목말라서 허겁지겁 마셨네요 ㅎㅎ

페이보릿
페이보핏

목을 축이고 나니깐 다시 한번 훅~둘러보니깐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가 다시 눈에 보이네요~!!

2층에는 못 올라가 봤는데 2층은 안정상의 이유로 노키즈, 노펫 존이에요!! 참고해 주셔야 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페이보릿을 보면서 인테리어와 건축이 너무 콘셉트화 되어있어서 보기 좋았고 다양한 마감재와 컬러를 사용했지만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서 눈 호강 하고 왔어요!! 

저는 다양한 재미있는 공간과 이쁜 카페 레스토랑 다니면서 저의 감각을 끌어 오리는 것을 좋아해요!!

앞으로다 다양한 공간을 소개해드릴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2024.05.21 - [여행] - 강원도 여행 애견펜션 양양 글램독 [인쵼커플 여행기]

 

강원도 여행 애견펜션 양양 글램독 [인쵼커플 여행기]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오랜만에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 왔습니다~!! 🤟🤟 이번 여행은 저희뿐만 아니라 룽지와의 첫 여행을 다녀왔어요!!룽지가 아직 애기라 처음

fillmyspa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