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3
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오늘은 호치민에서 2박후 무이네로 이동하는 날이에요~!!😊😊

카카오톡으로 예약한 리무진을 타고 이동했어요~ 그런데 문제..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가.. 예약했던 리무진이 픽업 장소를 잘못 알고 다른 곳으로 갔던거에요 ...😭😭 호텔에 문의해서 전화 부탁드리고 카톡날리고 .. 뭔가 무이네까지 가는게 험난함이 느껴 졌어요.. 우여곡절 끝에 리무진을 타고 무이네로 출발했어요!!

DAY 03_베트남 무이 여행 😊😊😊!! [ Concept : 바캉스룩 ]

휴양지인 무이네로 떠나기전 옷 컨셉은 바캉스룩으로 맞춰 입고 !! 출발 했어요😗😗

휴양지로 떠나기전에는 휴양지에 맞게 입고 떠나야 겠죠~!!??

바캉스룩~!!

무이네는 요즘 휴양지로 많이 뜨고 있죠~!?😗😗 

보통 베트남 호치민 다낭 하노이를 많이 가지만 요즘 휴양지인 무이네,푸꾸옥을 많이 간다고 해요!

호치민에서 무이네까지는 약 2시간30분정도 걸렸어요~  슬리핑버스도 있다고 하지만 슬리핑 버스는 위생상태도 안 좋고 중간에 한번 갈아 타야 한다고 해서 저희는 그냥 편한 프라이빗 차를 빌려서 이동했어요👍👍

 

베트남 고속도로

무이네를 가면서 창밖을 보는데 정말 푸릇푸릇 한거 밖에 없었어요ㅋㅋㅋ중간중간  별장같은 집이 있는 정도? 무이네로 들어갈 수록 펜션타운들이 많았어요!! 무이네가 이제 막 개발되는 지역이라 공사 현장이 대부분이였어😯😯

같이 음악들으면서 기대하고 기대했던 무이네로~!!! 무이네가 너~무 기대 되서 기다려졌었어요

 

출처 Trip.com

 

: 호앙응옥 비치 리조트(hoangngoc resort) :

📍주소 

베트남 Bình Thuận, Thành phố Phan Thiết, 
Nguyễn Đình Chiểu, VN 판 티에트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조식 - 06:30~10:00

 

호앙응옥 리조트에 도착하니깐 바로 체크인할 수 있는 시간이서 바로 체크인했어요👍👍

생각보다 환경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수영장도 생각보다 크고 숙소 올라갈 때 지나가는 조경들이 눈에 들어왔는데 진짜 가든이에요 가든🌱🌱 얼른 방에 들어가서 짐 풀고 구경하러 바로 나오기로 했어요😏😏

리조트 로비에서 방까지가 거리가 좀 됐었는데 짐은 다 옮겨 주셔서 편안하게 이동 했어요👍👍

숙소에서 바라본 전경
수영장~

수영장!! 내일 바로 박살 내주겠어!!! 바라만 보고있어도 시원 했어요!!🏊‍♀️🏊‍♀️

당장 들어가고 싶지만 아직 ..!!!! 참다 참다 한번에 !!!

 

진짜 무이네가 비가 많이 온다고 해서 솔직히 날씨는 기대 안했걸랑요!?😗😗

그런데 날씨가 너무 좋은거에요!? ㅋㅋㅋ이런 날씨 못참죠 !!! 바로 사진 찍어야죠!!?📸📸

오늘 옷 스타일이랑 리조트 환경이라 너무 찰떡이었어요😛😛 👍됴았오 차찻찻👍

 

리조트 앞에는 시크릿비치가 있어요🏄‍♀️🏄‍♀️ 그런데 파가 너무 세서 바다에서 노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어요 ㅋㅋㅋ

진짜 1도 없었어요 ㅋㅋㅋ파도가 세도 너무 세서 들어 갈 수가 없고 물 상태가 좋지 못했어요😯😯

무이네로 출발할 때는 픽업도 제대로 안 오고 시간이 지체되고 험난함이 기다리고 있겠구나 싶었는데 그 순간 말고는 너무 완벽했어요 정말 아무 생각이 안 들고 걱정도 없었어요 호치민을 하루만 있고 무이네를 하루 더 있을  싶었어요😛😛

역시 휴양지가 짱이에요!! 앞으로 여행은 휴양지로!! 고오!!! 👍됴았오 차찻찻👍

리조트에서 날씨만 좋아도 즐길줄 아는 우리!!😉😉

 

무이네를 왔는데 씨푸드를 안먹을수 없죠!! 배고파서 바로 씨푸드 먹으러 향했어요!!

리조트 주변에는 따로 구경할게 없고 그랩을 타고 조금 나가야 식당이 있다고 해서 그랩을 탈까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빌려서 자전거를 타고 나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둘이 손잡고 걸어가보자~ 해서 걸어갔어요!!

무이네는 길거리가 많이 정리 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래도 둘이 손잡고 낮선 땅을 걸으니깐 좋더라고😉😉

지금까지도 기억에 많이 남아요~ 우리 쫄래쫄래 걷는 모습이요😛😛

씨 푸드~

 

 

: 무이네888 :

📍주소 

187Nguyễn Đình Chiểu, Phường Hàm Tiến, Thành phố Phan Thiết, Bình Thuận, 베트남

 

무이네 해산물 맛집 하면 무이네888을 빼놓을 수 없어요👍👍 무이네에서는 해산물 키로당 얼마 이런 흥정을 잘하셔야해요!! 그래야 적당한 금액에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식사 시간이 지나서 한적했는데 갑자기 현지 분들이 회식인지 막 몰려와서 진짜 너무 정신 없이 먹었어요... 처음 들어보는 짠 소리와 ... 호응.. 가족단위로 와서 회식하더라고요..ㄷㄷㄷ 약간 짜증이나서 살짝 째려 보면서 먹었지만 ..음식은 맛있었어요!!

씨푸드에서는 랍스터는 무조건 먹어야하고!! 맛조개! 모닝그롤리 계란볶음밥을 시켜서 먹었어요!! 그런데 특히 맛조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먹어 봤는데!!! 양념도 그렇고 맛조개 식감도 그렇고 진짜 베트남에서 먹은 것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한국와서도 찾아 봤는데 없었어요 ... 진짜 맛조개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찐맛!! 완전 추천드립니다!!!❗❗❗❗❗

👍됴았오 차찻찻👍

 

: 선플라워 마사지 (spa sunflower) :

📍주소 

141 Nguyễn Đình Chiểu, Phường Hàm Tiến, Thành phố Phan Thiết, Bình Thuận, 베트남

 

이제 베트남에서 빠질 수 없는 마사지!!! 전신 마사지 받고 저녁 먹으려구요!! 신기하게 저희 여행기간동안 여자친구 친구들도 베트남 여행에 왔는데 저희랑 코스가 똑같았어요!! 저희가 마사지 받으러 같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나오는 길이여서 인사도 하고 ㅋㅋ 타지에서 친구를 만나서 그런지 엄청 반가워 보였어👍👍

베트남에서는 전신 마사지로 받으세요!! 그리고 꼭!! 강도는 참지말고 말씀드리고요 남자는 보통 세게 하나봐요 ...

전 아팠지만 그냥 참았는데 중간 중간에는 미칠듯이 아팠어요 ㅋㅋㅋ(그래도 참았죠..)

 

: 신밧드 케밥 :

📍주소 

133 Nguyễn Đình Chiểu, Phường Hàm Tiến, Thành phố Phan Thiết, Bình Thuận, 베트남

 

저녁은 무이네 케밥으로 맥주 한잔 하면서 먹었어요!!

주문할때는 다른것도 시킬까 했지만 나오는 비주얼 보고 와 이거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ㅋㅋ 비주얼 장난 아니죠!!? 두툼한 빵에 속 꽉찬 토핑들~ 소고기와 치킨을 시켰었어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향신료 맛도 괜찮았고 씹는맛이 좋았어요👍👍 여기도 추천드려요!! 그리고 분위기가 로컬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내부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저희는 밖에서 먹었어요!! 밖에서 먹는게 더 분위기 있고 좋아요!! 😛😛

외국분들도 계셨지만 한국분돌도 계셨어요 ㅋㅋㅋ 이제 무이네로 한국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들었는데 좀 계셨어요!!

지금 저녁시간인데 .. 솔직히 또 먹고 싶네요 ...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시 리조트로 걸아가는 길의 사진이에요~!! ㅋㅋ한적하고 좋았어요!!

집가는길에 철판 과일 아이스크림도 사서 쿰척쿰척 했어요 ㅋㅋ 처음 보는 재조 방법으로 신기했어요 ㅋㅋ 내일 또 오겠다고 말하고 안갓지만.. ㅎㅎ😯😯

내일은 새벽부터 지프차 투어가있어서 일찍들어가서 쉬기로 했어요!!😛😛

리조트 들어가는길에  작은 슈퍼마켓에 들어갔는데 주인인줄 알고 말걸었는데 부산에서오신 중년부부셨어요 ㅋㅋ

민망...ㅎㅎㅎ 그래서 간단히 대화를 나누고 꽈자사고 다시 리조트로~~ 외국에서 한국분들 만나니깐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 나이가 부모님 뻘이 셔서 친근했구😊😊

 

무이네에서 첫째날이 끝났어요! 진짜 여행은 휴양지인거 같아요 ㅋㅋㅋ 날씨까지 받쳐준다면 완전 천국이에요!!

베트남으 다시간다면 무이네는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다음에 오면 더 발전 되어 있겠죠!??

벌써 여행이 얼마 안남았다는 사실에 시무룩했지만 여행중에 가장 기대했던 지프차 투어가 기다리고 있어서 빠르게 잠을 청했어요!! 

 

재밌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필마센스는 다양하게 경험하고 얻은 감각을 공유하고 있어요~ 

같이 공감해주시고 재밌게 읽어 주셨다면 공감 or 구독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2024.01.16 - [Fill Travel]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베트남 여행기 입니다🛫🛫 해외여행은 오랜만이라 계획 잡을 때부터 Up되어 있었어요😚😚 회사 휴가 1주일을 내고 바로

fillmyspace.tistory.com

2024.01.21 - [Fill Travel]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2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2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가 개인적이 사정이 있어서 포스팅 올리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이제 바로 시작합니다!! 첫날은 새벽부터

fillmyspa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