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4
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과 사진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베트남 무이네에서의 하이라이트!! 날 입니다!!~ 

베트남 오면서 가장 기대하고 공을 들여 계획하고 예약했었어요 ㅋㅋㅋ지금 생각해도 너무 재밌고 이맛에 해외여행 가는 구나 싶어요!! 기대해주셔도 됩니다!! 보장합니다!!

말이 길었습니다!! 이제 무이제 여행 시작합니다!! 고오고오~!!!!

👍됴았오 차찻찻👍

DAY 04_베트남 무이네 여행 😊😊😊!! [ Concept : Black ]

역시 여행은 휴양지 인거같아요😊😊 무이네에서 하루만 있었는데도 너무 마음에 들고 편안한이 분위기~~ 일상 생활에서 느낀 스트레스를 다 풀고 있어요!!! 정말 돌아가기 싫을 정도....

무이네에서 두번째 날은 그렇게 학수고대 했던!! 선라이즈 지프 투어 예정이에요!!

프라이빗 지프 투어는 SUNRISE JEEP TOUR / SUNSET JEEP TOUR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선라이즈 투어를 선택했어요 여행전 카톡으로 예약해서 픽업시간 일정 다공유 받을 수 있어요!!

 

: 프라이빗 지프 투어 - SUNRISE JEEP TOUR :

❗ 일정 (4:30AM - 9:00AM finish) ❗

1.  White San Dunes ( 화이트 샌듄 )
2. Double road ( 이중 도로)
3. Dragon fruit garden ( 용과 정원) 
4. Red SANDDUNE (레드 모래사막)
5. Fishing Village (피싱 빌리지) 
6. Fairy Stream (그리고 페어리 스트림)

❗금액 ❗

1인당 300.000VND (샌듄 ATV 금액 별도)

 

Jeep Car Tour

선라이즈 지프 투어는 am4:30 부터 시작해요 🫥🫥 전날에 빨리 잠들어서 4시쯤 일어나서 바로 준비하고 나왔어요!!

지프차가 호텔 앞까지 픽업을 오기때문에 편하고 좋았어요!! 새벽에 나가보니깐 지프투어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몇몇 계셨어요 :D 다들 저희와 같이 기대를 하면서 기다리고 계셨어요!! 그런데 저희 차만 안 오는 거에요 ...😭😭 살짝 쫄리면서 리조트 앞에 가서 확인도 하고 ... 잘못 예약이 된건가 하면서 ... 조금 늦게 오시긴 했지만 오셨어요 하하하(약속 시간 좀 ...)

저희는 핑크색의 지프차를 원해서 사전에 말을 하긴 했는데 그건 기사 배정에 따라 정해지는거라 복불복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쉽게 저희는 형광색차... 그래도 이뻤어요!! 컬러가 쨍하니~ㅋㅋㅋ )

White San Dunes

화이트 샌듄 입구에 도착하면 기사님이 ATV바이크 운전자를 안내해 주세요. 거기서 현금으로 지불하고 배정 받은 ATV바이크를 타고 샌듄 정상과 샌듄 호수로 이동시켜 주면서 사진도 찍고 한동아 머물 수 있어요!!

ATV 진짜 너무 재밌더라고오!? 이 새벽부터 다이나믹한 바이크를!!! 안 떨어지려고 어디를 앉아야하고 잡고 고정해야 하는지 초집중하고 들었어😗😗 샌듄 정상에 도착하니깐 사막 뷰가 말로 표현 못 할 정도로 너무 멋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막은 처음이라서 너무 황홀했어요 구룸 사이로 해가뜨는데..(구름이 많아서 잘 보이지 않았지만...) 진짜 여행 많이 다니고 많은걸 경험 하면서 살아야겠다 다짐했어요!! 전날 마사지샵에서 만났던 여자친구 친구분들도 같은 일정으로 오셔서 서로 사진찍어주고 놀았어요!! (진짜 아직도 신기방기..)

White San Dunes

화이트샌듄 정상에서 해 뜨는 걸 보고 ATV바이크 기사분이 다른 장소로 이동시켜주셔서 직접 사진 찍어 주셨어요!!

이분들 여기서 관광업을 하고 계셔서 그런지 ㅋㅋㅋ 사진 스팟을 아셔요 ㅋㅋ 이것도 능력인거 같아요 갑자기 사막 한가운데 두고 어떻게 사진 찍으면된다 포즈는 어떻게해라 알려 주셨어요!! 어디 뷰가 이쁜지 다 아셔서 사진 찍어주시면 저희가 따로 또 사진 찍고 사막 한가운데에서 재밌게 놀았어요!!😊😊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ATV 바이크

ATV바이크와도 한컷 찎어야겠죠!!? ㅋㅋㅋ 기사분이 앉아서 찍어라 하는데 ㅋㅋ 속으로 오 이런 서비스를? 하면서 재밌게 연출하면서 사진 찍었어요!! 

White San Dunes

사막에서 사진 찍는 건 처음이였는데 기사분이 가이드를 잘해주셔서 이쁜 인생샷들을 많이 건졌어요!!

구역 구역 보니깐 다른 기사님들도 자기만의 스팟으로 가서 사진 찍어주시더라고요!!!

그래도 저희가 찍은곳이 가장 이쁜 곳!!! 👍됴았오 차찻찻👍

화이트샌듄에서 사진 찍고 놀다가!! 화이트샌듄에 있는 오아시스로 이동해서 또 사진 찰각 찰각 처음 보는 오아시스라 진짜너무 신기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크고 깨끗하고 맑아서 놀랐어요!!

oasis

다시 지프차를 타고 다음장소로~~😗😗

다음장소는 Double road로 제 느낌은 그냥 해안도로에서 서서 사진 찍는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코스 중에 하나니깐 즐기기😊😊 저희 기사님은 이분도 사진에 진심 같았어요 직접 사진 다 찍어 주시고 리드해주고 저희에게는 딱 맞는 기사님이셨어요 👍됴았오 차찻찻👍

Double road

다음 장소는 Dragon fruit garden로 이동했어요~!!! 짧은 시간 많은 곳을 다니죠!!? 그런데 위치가 다 근처에 있어서 금방 금방이여서 재밌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이유와 인기있는 이유가 있어요!! 😊😊

저는 용과 정원이라서 뭔가 싶었는데 과일 용과 밭이였어요 !! 무이네로 오는 동안 저 나무는 신기하게 생겼다라는게 많았는데 그게 다 용과였나보네요!!??🫥🫥 (정말 많았었어요....)  용과 밭에서는 소똥... 을 조심하세요!! 중간 중간에 엄청 많아요!! 그래도 푸릇 푸릇하고 눈이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나무도 신기하고 그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남는건 정말 사진 뿐이에요 다시봐도 너무 좋아😭😭

Dragon fruit garden

저희는 앞전부터 기사분께서 사진찍어주시고 저희가 따로 사진 찍는다고 말씀드리고 시간 달라고 하면서 계속 찍어왔었는데 여기부터... 기사님께서 시간 제약을 주셨어요...ㅎㅎㅎ 저희가 너무 사진을 많이 찍고 시간을 많이 쓴건가 ..싶어서 살짝 눈치가 ... ㅋㅋㅋ 사실 저희도 죄송했어요 시간이 제한적인데....ㅎㅎㅎ 하지만 찍을건 찍어야하기 때문에📸📸📸

Dragon fruit garden

다음 장소는 Red SANDDUNE으로 이동 했어요~!!😊😊 레드 모래사막은 화이트샌듄과 다르게 사막 모래가 레드컬러였어요!! 정말 베트남와서 자연의 컬러를 많이 보고 와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도 컬러에 대한 관심이 많고 일에도 접목 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레드 모래사막은 화이트샌듄과 다르게 또 다른 느낌이였어요!! 

Red SANDDUNE

다음장소는 피싱 빌리지 페어리 스트림이 있었는데 두군데는 평이 많이 안좋고 발에 물이 닿는 곳인데 수질이 좋지 않다라는 평과 후기가 좋지 않아서 기사님께 거기 안가도 좋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렇게해도 am9시가 다 되갔어요!!

 

투어중에 반미랑 망고 주스를 사주시는게 있어서 그거 챱챱 했어요 !!!

제가 평소에 망고주스를 잘 안마시는데 와 여기 베트남 망고는 엄청 달았어요!! 이렇게 달아도 되나 ...

투어가 끝나고 기사님께서 호텔까지 데려다 주셨어요👍👍 호텔을 가는길을 보는데 저희가 호텔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반대 방향으로 왔어요!! 그런데 반대 방향도 또 분위기가 달랐어요~!! 반대편은 재래시장 느낌이여서 정겨웠죠 ㅎㅎ

조식 뷰~~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조식먹으러 고오~고오~!! 조식먹으면서 수영장을 바라보는데 오늘은 조식먹고 조금 쉬다가 물놀이 하기로 했어요!! 우선 새벽부터 투어를 돌았기 때문에 배가 너무 고파서 우선 먹어야겠어서!! 빵도굽고 오믈렛 쌀국수 등등 엄청먹고 한숨 자러 방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역시 고생뒤 맛있는 음식은 !!!? 항상 옳아요!!😊😊

 

한숨자고 일어나서 튜브, 비치볼, 암튜브 에 바람 넣고!!수영장으로~!!🏊‍♀️🏊‍♀️🏊‍♀️

리조트에 있는 수영장 또 들어가봐야죠 !! 수영장 들어가기전 프라이빗 해변에서 사진 촬칵촬칵!!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여행은 휴양이에요 ... 정말 너무 좋았어요

 

진짜 오후 시간을 너무 재밌게 물놀이하고 호텔서비스 시켜서 피자 감튀 먹어가면서~!!! 맥주랑 망고알콜?? 도 같이 먹으면서 진짜 이 순간을 너무 즐겼어요!! 진짜 천국이고 평온했어요 ㅠㅠ 하 너무좋다 ㅠㅠ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그런데 전 레쉬가드를 입고 있었는데 갑자기 벗어야 한다는거에요 ... 아니 다른 외국사람들도 다 입고 놀고 있는데 유난히 저한테만 와서 위에를 벗어야 수영장에서 놀 수 있다고 하는거에요...? 아니 이건 무선 경우인지..? 무슨 차별하는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들은 다 입고 노는데 저한테만 와서 그러니깐 기분이 쫌 안좋았어요 .. 그거 말고는 다 좋긴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부들부들 ....

 

프라이빗 해변

무이네는 리조트 마다 프라이빗 해변이 있어요!! 무이네 바다가 파토가 세서 못들어간다는 얘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막상 들어가니깐 놀만했어요!! 다만 ㅋㅋ 물이 조금 더러웠을뿐..ㅎㅎㅎ 수영장이 짱이에요!!

시간이 노을지 지고 있어서 동영상을 틀어놓고 노을을 감상했어요 저희는 데이트할때도 노을보는걸 좋아해서 뜻밖의 외국에서 노을을 보니깐 심지어 해변에서 ㅋㅋ 너무 좋았어요!! 멍하니 감상했어요!!

이제는 물놀이도 했으니깐 씻고 저녁먹으로~!!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다시 씨푸드~

저희가 원래 가려던 씨푸드 가게보다 친구분이 추천해주신 레스토랑이 더 맛있다는 말을 듣고 계획에 없없던 레스토랑으로 향했어요 ㅠㅠ 다만 저희가 가려 했던 곳이 아니라 가게 이름이 생각안나서 ㅠㅠ 주소랑 이름을 모르겠네요 진짜 너무 많있었는데 여기도 현지인 분들이 많아서 음식도 맛있었지만 사람 구경 하는것도 재밌었어요!!! 

베트남에서 빠질 수 없는 모닝글로리랑 새우구이 가리비까지 !!! 역시 현지에 오면 현지식으로 먹어야죠!!😊😊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씨푸드 맛있게 먹고~ 리조트 걸어가면서 또 철판 아이스크림 ㅎㅎㅎ요거 빠질 수 없습니다앗!!!

오늘 하루는 새벽부터 선라이즈투어~리조트에서 물놀이~음식!!! 다 완벽했어요😊😊😊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여행 다니면서 이렇게 행복한건 처음이였어요!!! 내일이 베트남에 마지막날이라는게 ... 믿고 싶지 않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어요!! 여기서는 걱정거리도 없고 그냥 순간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거덩요ㅠㅠ

이제 리조트에서 짐도 정리하고 내일 갈곳도 예약하고 다시 호치민으로 가야해서 벤 예약한것도 확인했어요

 

앞으로도 이렇게 일상과 여행 제가 일하는 정보 등 일상생활에서 느낄 수있는 행복과 유용한 정보를 많이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공감,댓글!! 많은 이웃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베트남 마지막날 얘기도 기대해주세요!~!! 뿅

 

2024.01.16 - [Fill Travel]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1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베트남 여행기 입니다🛫🛫 해외여행은 오랜만이라 계획 잡을 때부터 Up되어 있었어요😚😚 회사 휴가 1주일을 내고 바로

fillmyspace.tistory.com

2024.01.21 - [Fill Travel]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2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2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가 개인적이 사정이 있어서 포스팅 올리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이제 바로 시작합니다!! 첫날은 새벽부터

fillmyspace.tistory.com

2024.01.23 - [Fill Travel] -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3

 

베트남여행 4박5일 호치민,무이네 [인쵼커플 여행기] Day3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오늘은 호치민에서 2박후 무이네로 이동하는 날이에요~!!😊😊 카카오톡으로 예약한 리무진을 타고 이동했어요~ 그런데 문제.. 생각지도 못

fillmyspa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