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강원도 여행 애견펜션 양양 글램독 [인쵼커플 여행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여행 애견펜션 양양 글램독 [인쵼커플 여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오랜만에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 왔습니다~!! 🤟🤟 이번 여행은 저희뿐만 아니라 룽지와의 첫 여행을 다녀왔어요!!

룽지가 아직 애기라 처음 장거리 여행이라 병원 가서 괜찮은지 물어보고 장거리 여행 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면서 준비를 했어요!! 룽지가 가까운 거리를 다녀도 약간의 멀미를 하는 거 같아서 걱정했지만 씩씩하게 잘 갔다 왔답니다~

 

❗강아지 차 멀미 증상❗

 ①무기력함 ②하품 ③낑낑거림 ④침 흘림 ⑤구토

❗차 멀미 도움 되는 방법❗

 ①공봉인 상태로 차 태우기 ②차와 친숙할 수 있도록 시간을 두고 출발하기 ③틈틈이 휴게소 들려서 산책시키기

 ④창문 열어서 환기시켜주기 ⑤방향제 사용 x ⑥창밖 안 보여 주기(바닥에 두기)

강아지 차멀미 증상과 도움되는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강원도 양양 애견펜션 글램독 

: 양양 글램 :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화상천로 46
🅿️주차
무료주차 가능
❗입,퇴실❗
입실 : 15:00 / 퇴실 : 11:00
❗주요 시설❗
강아지 샤워룸/실내공용주방 및 바베큐장/강아지 운동장/포레스트 존

츨처-글램독

최근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애견 펜션 글램독에서 1박을 했어요!! 이번 여행은 룽지와 첫 여행이고 애견 펜션에서 룽지가 다른 강아지들과 재미있게 놀면서 사회화 교육을 시켜줄 명목으로 강원도 양양에 다녀왔어요!!😁😁

양양 글램독은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두 개의 크고 작은 운동장이 있어서 선택했어요!!👍👍

찾아보니깐 글램독은 브랜드로 각 지역에 있어서 이용 가능해요!!

양양여행
출처-글램

저희는 토/일로 갔는데도 약 10~11만 원 정도로 아주 가성비 숙소인 거 같아서 예약했고요!! 우선 시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데는 만족스러웠어요 침대도 반려견을 위해서 낮은 걸로 구비되어 있었고 기본적인 애견용품(밥그릿, 배변판, 배변패드)이 있어요!!  아참!! 댕댕이를 위한 작은 집도 있었지만 낯설어해서 안 가더라고요?🤔🤔

양양여행
글램독 로비

글램독 건물로 들어가면 로비에 인포메이션이 있고 더 들어가면 실내 주방이 있어요 실내주방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고 간단한 양념(간장, 식용유, 소금, 설탕, 후추 등등), 접시, 가위, 집게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인포메이션 앞에 보면 물과 라면, 햇반이 살며시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이제 짐을 풀고 룽지랑 운동장에서 본격적으로 놀기 전!!!☝️☝️ 저희가 너무 배가 고파서 김치볶음밥을 해서 먹었어😊

집에서 싸 온 반찬들과 김치볶음밥을 촵촵!! 룽지가 기특하게도 저희가 먹는 동안 가만히 기다려 줬어요😝😝

아유 우리 룽지 너무 착해 👍됴았오 차찻찻👍 됴았오 차찻찻👍

실내 주방에서 밥을 먹고 바로 큰 운동장으로 향했어요 처음에 갔을 때 사람이 많이 없어서 우리 룽지 친구들이랑 못 노나.. 싶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귀여운 댕댕이들이 많이 왔어요!! 😝😝처음에는 룽지가 낯설어했는데 조금 지나니깐 무슨 자기 세상인 거처럼 저희는 보지도 않고 친구들이랑 엄청!! 뛰어놀았어요😯😯

룽지야 우리가 안 보이니....? 

<-center>
룽지야 뛰어라!!

양양여행
글램독-운동장

글램독 운동장은 오전 6시부터 우후 11시까지 꽤 오랜 시간을 이용할 수 있어요!! 잔디도 잘 정리된 편이라서 댕댕이들이 뛰어놀기 좋았어요👍👍여름에는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우리 룽지 정말 세상 재밌게 뛰어놀고 제가 본 것 중에 제일 신나 했어요ㅋㅋㅋ

양양여행

 

룽지야 빨리 더뛰어라!!

룽지가 이렇게 까지 잘 뛰는지 몰랐어요 ㅋㅋ 정말 엄청 잘 뛰지 않나요!? 

뭔가 뿌듯!! 뭔가 자랑하고 싶네요!?😁😁

룽지도 후회 없이 놀거 저희도 룽지랑 후회없이 놀고!! 이제는 방에 들어가서 조금 쉬고 바베큐 준비하러 들어갔어요!!

글램독 큰 운동장 뒤쪽을 보시면 야외 바베큐장이 있어요 여기서 바베큐를 한다고 인포메이션에서 말하면 준비 해주세요!! 1인당 만원씩해서 즐길 수 있어요!! 룽지와 여자친구랑 노는 동안 저는 실내 주방에서 상추쌈도 씻고 식기류를 들고 셋팅을 했어요!! 이런건 밖에 나오면!! 남자가 다 해야죠☝️☝️ 이제 바베큐 시작해볼까요요!!😁😁

이번 바베큐를 하기 위해 집에서 가래떡!! 호떡!! 라면까지!! 다 챙겨 왔어요!! 한번 보시죠!!?

양양여행
글램독-바베큐

포스팅하려고 사진 정리하는데 바베큐 했던 사진을 보니깐 거짓말 안 하고 침이 고이네요!! 😁😁고기는 고기지만 가래떡이랑 호떡이 장난 아니었어요!! 아!! 운동장에서 같이 놀던 댕댕이 친구 주인이랑 살짝 친해져서 저희한테 장어도 주시고 가리비도 주시고!! 옆테이블에서도 간식도 나눠주시고!! 여기는 너무 정이 넘치는 곳이었어요!! 새삼 따수웠어요!!😭😭

저희는 고기도 적게 사 와서 가래떡이랑 호떡을 나눠 드렸어요!! 별거 아니지만 추억의 간식이라고 너무 좋아해 주셨어요

우리 룽지 착하게 형아 눈나 밥 먹는 동안 옆에서 잘 기다려주고!!😊😊 착해요 착해!!!

밥먹는 동안 운동장에서 댕댕이들이 많이 놀고 있어서 우리 룽지 2차 놀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귀여운 자식!!

아까 낮에 엄청 뛰어 다녔는데 지치지 않고 또 뛰어다녔어요👍👍 지치지 않는 룽지!!

양양여행
글램독-샤워룸

글램독에는 샤워룸이 있어요!!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고요!! 샤워룸 이용수칙을 잘 숙지하고 이용해주셔야 해요!! 어디 가나 펫티켓은 지켜야겠죠!!?☝️☝️

룽지는 아무것도 모르고 샤워룸으로 왔어요.. 온 거지만 끌려온 것도 있겠죠??😁😁

오늘 너무 신나게 놀아서 룽지가 씻긴 했어야 해서 샤우룸이 있는 겸 해서 바로 목욕시켰어요😊😊

울 룽지 물에 젖으니깐.. 뭔가 안쓰럽네요😯😯 룽지야 털빨이였니..?ㅋㅋㅋ그래도 너무 귀여워

양양여행
수제 케익

이날 제가 생일주여서 여자친구가 너무 소중한 딸기케이크를 손수 만들어줬어요 ㅠㅠ 정말 너무 고마워!!🥰🥰

진짜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고 제일 맛있는 여자친구표 케이크!!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다음에 여자친구의 케이크를 컬렉션으로 한번 포스팅할게요 아마 놀라실 거예요!!!

(아!! 그리고 아까 친해진 댕댕이주인께도 나눠드렸어요!!)

룽지와의 첫 장거리여행!! 정말 걱정도 많았고 기대도 많았던 여행이었어요!! 룽지 컨디션을 잘 생각하고 룽지 사회화 교육을 위해 도전했는데 대만족이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소를 소개해드렸어요!! 다음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유기견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세요

 

2024.04.26 - [맛집] - 양양 애견동반 식당 발리푸드 와룽빠뜨릭 죽도해변 맛집

 

양양 애견동반 식당 발리푸드 와룽빠뜨릭 죽도해변 맛집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감각을 채우는 필마센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양 죽도해변에 있는 발리 푸드 맛집 와룽빠뜨릭 이에요!! 얼마 전 양양 여행을 다녀오면서 애견동

fillmyspa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