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제주도 동백꽃 카멜리아힐 명 제주 스냅사진 [가족여행 3]
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동백꽃 카멜리아힐 명 제주 스냅사진 [가족여행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겨울에 제주도를 갔다면 동백꽃은 꼭 보고 와야죠!! 이 시기에만 볼 수 있는 쨍한 분홍빛 동백꽃 제주도에는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이 있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저희 어머니께서 꽃을 워낙 좋아하셔서 빠질 수 없는 여행코스였어요😊😊 카멜리아힐은 30년 동안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이에요🌸🌸 

6만여 평의 부지에 계절별로 피는 80개국의 동백나무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어어요👍👍 카멜리아힐을 방문하면 달콤하고 코를 찌른듯한 향들이 가득 차있어서 기분이 좋아지고 계절별로 독특하고 하름다운 풍경이 연출돼서 어떤 시기에 가더라도 아름다움을 눈에 담아 오실 수 있어요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 카멜리아힐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주차
카멜리아힐 무료 주차장
❗ 입장시간 ❗
AM 8시30분~PM 18시
❗ 입장료 ❗

성인 10,000원 / 청소년 8,000원 / 소인 7,000원

(현장 기준)

성인 8,500원 / 청소년 7,000원 / 소인 6,200원

(네이버로 예약시 15% 할인 가능)

카멜리아힐 지도

카멜리아힐은 보통 동백꽃으로 유명하지만 계절별로 벚꽃, 수국, 코스모스 등 계절별로 즐길 수 있어요!!

야생화 길을 시작해서 동백숲,전통올레길,새소리 바람소리길, 유리온실, 보순연지, 소원구슬나무, 마음의 정원, 대온실 순으로 관람로가 이어지고 있어요!! 대락 다 보고 사진도 충분하게 찍고 나오면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았어요!!

흙길 위에 카펫같이 정리해둔 곳이 관람로고 나머지 옆에는 화산송이 깔려있어서 생각보다 길이 잘 정리되어있어서 관람하기 좋았어요😊😊 수목원이 많이 넓어 보이지만 안내 팻말과 관람로가 잘 정비되어있어서 힘들다고 느껴지지 않고 여기저기 사진 찍을 스폿에서 사진 찍고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겨울이지만 동백꽃들이 피어있어서 겨울 속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

 

<-center>

 

유럽,아시아 각국의 500여 종의 동백나무가 모여 있어서 다채로운 곳이었어요!! 다양한 동백꽃들을 구경할 수 있고 약 30여 년 동안 운영 중이고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이라 제주 여행 시 꼭 와야 하고 추천드려요 너무나 이뻐요 🌸🌸

세계 각국의 동백꽃들이 모여 있어서그런지 숲 속마다  감성적이고 화보를 찍어도 될만한 다양한 포토 존들이 있었어요!!😛😛 여기서 많은 프사를 건질 수 있어요!!! 카멜리아힐을 둘러보다 보니 솔직히 카멜리아힐은 사진 찍으러 오는 거 같았어요 ㅋㅋ 그만큼 너무 이쁜 곳들이 다양했어요😊😊너무나 좋은 것!!

 

카멜리아힐에서 스냅사진을 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오고 감성적이라서 너무 좋아요😊😊 이번 제주도 여행하는 동한 가족사진을 많이 찍으려 노력했는데 카멜리아힐에서 정말 많이 찍었어요😁😁 다시 사진을 봐도 저희 가족에는 너무 소중한 추억이네요😉😉 포토존마다 삼각대를 피고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꽃들이 많아서 그런지 카멜리아힐에 있는 동안 많이 들떠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많은 동백나무가 있어서 가까운 곳 먼 곳 어디를 둘러봐도 동백꽃뿐이라 동백꽃 세상이에요!!

전 처음에 동백꽃이 붉은색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동백꽃의 편견을 깨 주는 곳이었어요!! 정말 다양한 컬러들의 동백꽃들이 있어서 놀랬어요!! 2월에 가서 그런지 바닥에도 동백꽃들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바닥에 떨어진 동백꽃잎마저 아름다웠어요.

 

제주도 스냅사진 명소답게 너무 이쁜 포토존, 조명, 조형물, 동하르방등이.. 가득한 너무나 아름다운 수목원이에요!!

사실 지금은 동백꽃이 떨어지고 있어서 아쉬웠어요 동백꽃 절정일 때 오면 정말 더 아름다운 수목원을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카멜리아힐은 고민하지 마시고 제주도 여행 중에는 꼭 가세요!!

 

카멜리아힐에는 단순하게 동백꽃 숲만 있는 게 아니라 산책로와 유리온실이 있어서 육지에서는 보기 힘든 겨울꽃들을 볼 수 있어요 또 시크릿 동백길까지 보고 나오면 가울정원이 이어지는데 여기가 마무리입니다!! 그런데 겨울에 느끼는 가을느낌이라 뭔가 이중적이라 느낌 있었어요 키키키 바람 많이 불고 영하의 가을? ㅋㅋ

 

전 개인적으로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분 좋았던 건 부모님과 사진을 많이 찍었던 게 좋았던 거 같아요😉😊 평소에는 부모님께서 식당을 하셔서 사진 찍고 여유를 부를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 시간 동안 너무 많이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온 거 같아서 평생 잊지 못할 거 같아요!! 나중에라도 카멜리아힐을 간다면 이 순간을 기억날 거 같아요

 

제주도 겨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카멜리아힐을 다녀왔는데 절정일 때가 아니라서 꽃잎이 꽤 떨어지기 시작해서 조금 더 일찍 왔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나무에 피어있는 꽃들과 포토존들을 돌아다니다 보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꽃잎도 감성적이고 그것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사진도 잘 나오고 좋았어요 😊😊

구경할 할 수 있는 범위가 넓고 이쁜 스냅사진을 찍고 동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둘러볼만한 명소라 생각이 들어요!! 

많이 추천드려요 🌸🌸 🌸🌸

 

앞으로도 많은 경험을 공유드리면서 재밌는 포스팅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