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강원도 눈 구경 여행 인제 여행 [인쵼커플 여행기] 2탄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눈 구경 여행 인제 여행 [인쵼커플 여행기] 2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1탄에서는 강원도 대관령에 있는 삼양라운드힐에서 눈 구경을 실컷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사진도 많이 촬칵촬칵 했어요!!
대관령에서 자연을 느끼고 이제 숙소가 있는 인제로 향했어요~😁😁
숙소를 한달전부터 예약해둔 곳이라 기대 뿜뿜 하면서 갔습니다!!
저희이 이번 여행은 "눈"⛄⛄이기 때문에 어딜가든 눈이 있어야 했어요 ㅋㅋ
그런데 대관령에서 내려와서 인제로 가는 중간에 눈이 없는거에요 ... 그래서 실망하면서 왜 없지 왜없어!! 인제 강원도 쪽인데 왜없어!!! 이러면서 갔는데 거짓말 처럼 인제쪽으로 진입하니깐 눈이 조금 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ㅋㅋ 신기했어요
 

강원도 인제 눈 여행 ❄❄

설악산 뷰

숙소로 이동하면서 뜻밖의 명소들을 보고 느꼈어요 😁😁 우선 인제로 가는 길에 설악산 울산바위가 보이는 거 아니겠어요!!? 사진만 보시더라도 진짜 너무 멋있고 웅장하지 않나요!!? 가는 길에 울산바위가 잘 보이는 곳에 주차를 하고 잠깐 구경하고 갔어요 울산바위 뒤로 빛이 들어오는 게 보이실 거예요☀☀ 은은하게 들어오는 빛이 너무 멋졌어요
심지어 저희가 숙소로 가는도로 옆에 절벽이 있었는데 야생 산양까지 봤어요😆😆 진짜 운수 좋은날!!!✌✌

용대 매바위 인공폭포

숙소 들어가기전 근처 편의점에서 먹을거 사서 들어가려고 우연히 찾은 편의점 옆에 용매 매바위 인공폭포가 있었어요!!
와 생각지도 못한 설경을 보고 입이 다물어 지지 않았어요!!
정말 설경이 죽여줬습니다😆😆😆

 
: 플로팅웨일 설악도적폭포스테이 :
📍주소 
강원 인제군 북면 미시령옛길 140
🅿️주차
무료주차 가능
❗ 입,퇴실
입실 : 15:00 / 퇴실 : 11:00
❗ 주요시설
계곡인접/워터슬라이드/세미나실/카페/매점/자쿠지

 

출처_야놀자


 
숙소로 들어가는데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들어갈 수 있을까 걱정스러웠어요!! 산길처럼 꼬불고불 들어가야하고 제설 작업이 안되어있으면 들어가기 힘들다 해서 갈때부터 걱정이였어요 그런데 다행히 들어가는 길만 딱 제설작업을 하셔서 조심조심 들어가서 주차를 했어요 휴...😂😂
우선 짐부터 풀자!!!😊😊 

 
짐 다풀고!! 현재 숙소 마당이 눈밭이라 바로 뛰어나갔어요!! 사진을 이쁘게 찍어야하기 때문에 ㅋㅋ 컬러풀하게 입고나갔어요✌✌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ㅎㅎㅎ

 
숙소 마당 분위기 장난아니죠!?😁😁 진짜 너무 이쁘죠!!? 이런곳에서는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걸랑요~
날이 어두워 질 수록 조명도 들어오고 점점 분위기가 좋아 졌어요!!😆😆
밤이 되니깐 저희 뿐만아니라 다른 커플 분들도 나오셔서 사진 찍고 난리였어요 ㅋㅋ 

 
바로 뒤에가 산이라서 살짝 춥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재밌었어요 눈사람도 있고 이글루도 있고😃😃 여기 숙소는 겨울에 예약하기가 더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관심있으시면 정말 한달 전 두달 전부터 대기 타셔야해요!!

 
이젠 숙소로 들어와서 저녁을 먹으려고 준비를 시작했어요!! 
제가 취사병 출신이라 올내만에 실력 발휘 좀 했어요!! 챱스테이크! 툼움바파스타! 바지락술찜! 전날에 이마트랑 집 근처 할인파트에가서 장 싹보고 냉동하고 바지락은 해감해서 얼려서 냉동 보관으로 갖고왔어요 이렇게 재료를 준비해서 오면 금망 정리해서 금방 요리할 수 있어요!!😁😁 다행히 여자친구가 맛있게 먹어줘서 넘나 좋은것😘😘
요리를 하면 내 요리를 맛있게 먹어주면 그거만큼 기쁠 수 없어요!! 앞으로도 많이 해줄게용~😍😍 

 
케익은 여자친구가 만들어 왔어요!! 여자친구는 베이킹을 해서 진짜 가끔씩 케익과 디저트 빵을 만들어줘요!! 쉬운일이 아닌데 힘든 내색안하고 저를 위해 만들어주는 모습이 그렇게 이쁠 수 없고 항상 너무너무 고마워요 ㅠㅠ 
진짜 여자친구의 베이킹은 제가 먹어본 것중에 가장 맛있고 그냥 끝!!이에요!!
[ 인스타 : enjoy_ur_d ]

 
이번 강원도 눈 여행은 너무 성공적이에요!! 어딜가나 딱 맞아서 마음것 즐기고 자연도 많이 느끼고 매 순간 순간 웃음이 떠나지 않았어요!! 겨울에 눈보러 꼭 여행을 떠나보세요!!! 진짜 후회 안하실 껍니다!!! 
살짝 춥긴 하지만 그래도 눈에 들어오는 풍경은 잊지 못해요 !!
 
행복한 강원도 대관령 인제 여행은 끝~!! 뿅!!
 
2024.01.30 - [Fill Travel] - 강원도 눈 구경 여행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인쵼커플 여행기] 1탄

 

강원도 눈 구경 여행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인쵼커플 여행기] 1탄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요즘 눈이 많이 내리고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요!! ❄❄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 감기 조심하세요~!! 하지만 이런날 !! 집에만 있으면 유죄 ❗❗

fillmyspa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