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제주도 자연이 만든 포토존 성산일출봉 [가족여행 2]
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자연이 만든 포토존 성산일출봉 [가족여행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제주도를 갔다면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을 가야 하는 건 국룰 아닌가요!? 정마 오랜만에 성상일출봉에 갔어요🤗🤗 고등학생 때 수학여행으로 정상에 올라가 보고 친구들이랑 여행 왔을 때는 성산일출봉~하고 바로 근처에서 술 마시러 갔었는데😋😋 이번에는 제주도로 처음 가족여행온 만큼 성산일출봉에 오는 건 빠질 수 없죠!! 부모님께서도 정상까지는 안 올라가 보셨다고 하셔서 힘들겠지만 이번 기회가 아니면 다시는 못 올 거 같아서 힘들겠지만 성산일출봉 정상까지 올라가 보기로 했어요👍👍

 

세계문화유산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 성산일출봉(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주차
무료주차 가능
❗ 운영시간 ❗

하절기(03~10월) AM 07:30~19:00

동절기(11~02월) AM 07:00~17:50
쉬는날 - 매월 첫째 주 월요일

❗ 관람료 ❗

어른 - 개인 5,000원 / 단체 4,000원

청소년, 군인 - 개인 2,500원 / 단체 2,000원

어린이 - 개인 2,500원 / 단체 2,000원

 

<-center>

 

선산일출봉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는데 대부분 관광버스가 주차되어 있어서 빠르게 가야 넉넉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성산일출봉은 유료구간과 무료구간이 있다는 거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무료구간은 가볍게 둘레길을 둘러볼 수 있고 유료구간은 성산일출봉 분화구까지 올라가서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오랜만에 성산일출봉 🌄🌄 저희는 유료구간을 선택!! 입장권을 키오스크에서 발권하고 다리에 힘주고 올라갈 준비!! 한시간 정도면 충분히 올라갔다 내려올 수 있어요!! 성산일출봉은 천연 보호구역으로 산 높이는 182m라고 합니다. 대부분 계단으로 되어있어서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았으면 등산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성산일출봉 입구

 

성산일출봉 오르기전 입구 초입에서 인증 사진은 무조건 찍어야겠죠!?? 오르기 전 마음을 가다듬고!! 사진 한컷!!

범상치 않은 계단..바위들

성산일출봉을 오르다보면 수많은 우선 계단에 깜짝 놀라고 성산일출봉에서만 볼 수 있는 여러 독특한 자연물들을 쏠쏠하게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간간히 야생동물들도 나와서 귀엽고 신기했지만 우선 계단 오르는 게 힘들어서... 헥헥

성산일출봉

중간 쉼터에서 두 번 정도 쉬면서 여유롭게? 힘들게!! 정상에 올라갔어요😎😎 등산 소요 시간은 한... 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고등학생 때 올라왔던 기억에는 그렇게 힘들다 생각 안 했는데 이번에 올라올 때는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생각보다 길이 가파르기 때문에 어린이 또는 어르신들 동행하실 때는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

성산일출봉

정상에 도착해서 본격적으로 성산일출봉의 전경을 감상했어요!! 위에 사진은 분화구 반대편에서 내려다본 성산의 풍경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멀리까지 다 보이고 너무 시원하고 스트레스가 싹 풀렸어요!!

성산일출봉 분화구

성산일출봉은 분화구가 하이라이트죠!!! 움푹 파인 거대 분화구를 보고 있으면 정말 감동이었어요!!

2월에 갔는데도 그래도 푸릇 푸룻 해서 보는 내내 감동이 두 배!! 그나마 휑하지 않아서 그런지 일출봉을 바라보고 있자면 분화구와 바다의 조화가 절경이더라고요.. 감탄을 금치 못하면서 분화구와 푸른 제주도 바다, 도시뷰를 번갈아 가면서 봤어요

성산일출봉 분화구

이번 여행에서는 가족사진을 많이 찍으려 노력했어요 그런데 분화구에서 삼각대를 펴니깐 바람 때문에 후루룩~쓰러져서 지나가던 분들과 셀카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정상에는 데크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망원경 구경

이제는 하산~~ 경사가 만만치 않아서 내려가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내려갈 때는 확실히 빨라서 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내려가면서 점점 초입과 가까워져서 아쉬워서 중간 쉼터에서 망원경으로 제주도를 한 번 더 감상했어요😎😎

저와 아버지입니다!! 아버지가 매고 계시는 가방은 저희 어머니가방 ㅎㅎ 어머니께서 힘들다고 하셔서 아버지가 대신 들어주시는 센스!! 너무 귀여우셔요 ㅋㅋㅋ 

성산일출봉 둘레길

성산일출봉 둘레길

성산일출봉을 이대로 마무리하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일출봉 옆 둘레길코스도 같이 둘러봤어요👍👍

커다란 성산일출봉 배경으로 푸른 바다까지 있어서 둘레길코스에서 사람들이 왜 프사용 사진을 남기는지 이유를 알겠어요

둘레길을 내려가보면 해녀의 집이 있어서 여기에 해녀분들께서 잡으신 해산물들로 소주 한잔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패스😭😭 나중에 꼭 한잔 먹어보렵니다!! 우뭇가 해안에서는 제트보드도 탈 수 있고 시간을 잘 맞추시면 해녀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볼거리도 정말 풍부해요!!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아름다운 제주도!! 성산일출봉은 한 번가서는 그 절경을 다 보지 못하는 거 같아요🧐🧐

정말 두 번 이상은 와야 볼 것도 많이 보고 느끼는 것도 많을 거 같아요!!

이번 제주도 가족여행을 하는 동안 많은 추억을 쌓았어요 그리고 부모님과 같이 갔기 때문에 많은 명소도 돌아다녔어요!!

포스팅을 통해서 제주도 명소들 소개드릴게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