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설> < 구글 애드센스 > 제주 애월 감성 숙소_에어비앤비 '말깡거리' [가족여행 1]
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애월 감성 숙소_에어비앤비 '말깡거리' [가족여행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진심인 필마센스 입니다. 😊😊

가족들과 제주 겨울여행을 떠났어요😁😁 어떤 여행이든 숙소가 중요하겠죠!!? 부모님과 같이 떠나는 첫 번째 제주도 여행이라 동생이랑 숙소에 대해서 신중하게 선별해서 정했어요!! 그곳은 바로~ 바로!! 말깡거리 저희는 부모님과 같이 가기 때문에 에어비앤비를 선택했어요!! 그래야 여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여행을 즐기고 쉴 수 있어서 에어비앤비로 예약했어😉😉

 

제주 애월 감성 숙소 '말깡거리'

: 제주 말깡거리 :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납읍리

(에어비엔비 예약 시 상세 주소가 나옵니다)
🅿️주차
무료주차 가능(숙소 앞 주차)
❗주요 시설❗
제주 전통가옥형태의 안집, 바깥집, 돌창고(자쿠지)

내부 마당

말깡거리는 제주 방언으로 깨끗하고 말끔한 집이라는 뜻이에요!! 말깡거리는 금산공원아래 조용한 시골마을에 위치해 있는 제주 전통 돌집이에요 😊😊 외부에서보면 제주 전통 가옥 감성 독채 느낌이고 내부에는 현대적인 시설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시골에 위치해있어서 주변이 너무 조용해서 너무 힐링되고 좋아요

말깡거리는 제주 전통가옥 형태의 안집, 바깥집, 돌창고(자쿠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안집에는 방 2개, 주방, 거실, 화장실이 구성되어 있어요(4명 이하 예약 시 안집만 이용) 바깥집은 원룸형태로 화장실이 구성되어 있어요(5명 이상 예약 시만 오픈)

또한 실내에서 바베큐는 절대 금지이고요 야외에서는 테이블에서 가능하다고 해요!! 불은 피울 수 없고 버너를 통해서 이용 가능해요! 마당이 사진보다 훨씬 이쁘고 고즈넉하고 시골마을 분위기가 너무 어울리는 집이었어요

현관

현관 쪽을 보시면 정말 완전 시골집 느낌이 나지 않나요!? 이런 시골 감성 너무 좋아😊😊 고즈넉~~ 하니~~

현관문이 생각보다 무거워서 힘을 세게 줘서 열어야 해요!! 내부로 들어오면 고양이 사료주는 밥통이 있어요 길냥이를 위해서 호스트께서 준비해 둔 거 같아😁😁 이숙소에 있는 동안 고양이들을 엄청 많이 봤어요ㅋㅋㅋ 부모님께서도 내부로 들어와서 마당을 보시고 나서 옛날 시골느낌 나신다고 좋아하셨어요 특히 아버지가 이런 느낌이 너무 좋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면서 구경도 하시고 내심 뿌듯했어요 키키

내부 구조

안집은 주방과 거실, 방 2개, 화장실이 있어요 저희 식구는 4명이라서 편안하게 쉬기 딱 좋았어요!! 

세탁기와 건조기, 섬유유연제까지 있어서 빨래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더라고요 심지어 식기류 조리도구등 기본양념도 있어서 부족함이 없네요 정말!! 커피 포트도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잔 홀짝홀짝!! 마셨어요👍👍

출처 - 에어비엔비 말깡거리 

방은 미니멀하게 침대와 옷수납 가구들만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에 우드톤이 많이 들어가서 편히 쉴 수 있는 분위가 연출되어있어요 그리고 침실에는 민트컬러의 포인트컬러가 있지만 부조화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녹여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계속 좋았다 좋았어요를 반복하는 게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 나오네요 😊😊 침구도 두툼하고 편안해서 꿀잠 자고 일어날 때 개운하게 일어났어요

저희 아버지는 집구경하느라 정신없으셨어요😉😉

<-center>

 

그리고 말깡거리 숙소 구조의 하이라이트는 통창들이에요😛😛 거실과 방에도 창들이 큼직큼직하게 있어서 밖을 보는 재미도 있고 거실에서는 마당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뒷마당에는 낑깡나무가 있어서 멍 때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통장이 정말 시원시원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에 킬링포인트가 낑깡나무예요!!!

그리고 창문을 멍하니 보면 고양이 친구들이 계속 왔다 갔다 하면서 눈도 마주치고 ㅋㅋㅋ 뭔가 간식을 달라는 눈빛을 보내는 거 같기도 하고 같이 놀자고 하는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하지만 밖은 추워서 나가지 않았어요

전 따뜻한 안에서 커피를 한잔~ ☕☕ 

통창 뷰

뒷마당 쪽에 오렌지 나무들이 있어서 오렌지 나무와 사진도 찍고 ㅋㅋ 한 개 먹어봤지만.. 살짝 안 익어서 그런지 맛이...

혹시 몰라서 여러 개 따고 실온에 두고 마지막날 먹었는데 오잉?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실온에서 익어서 그런가..? ㅋㅋㅋ 그러기도 한가요?? 의문 

사진찍을 자리 보는중..

부모님께서는 저희가 어릴 때부터 너무 바쁘셔서 가족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어요. 그래서 제주도를 가기 전부터 동생이랑 제주도 가서 가족사진을 많이 찍어보자고 얘기하고 가서 여러 군데 돌아다니면서 가족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숙소에서도 삼각대를 펴고 가족사진을 찍었어요!! 전 이렇게 가족 사진 찍은 게 너무 좋은 추억이고 너무 아직도 너무 소중해요👍👍지금 가족 카톡 대화창에 배경 사진은 제주도에서 찍은 가족사진이에요!! 너무 소중하죠 ㅎㅎ 

가족사진

해가 질 때쯤 되니깐 조명도 들어오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부모님께 빨리나 와서 사진 찍어야 한다고 구도 다잡아놔서 지금이라고 해서 쉬고 계시는 부모님을 이끌고 바로 사진 찍었어요!! 사실 해가 더 넘어가면 아무것도 안보일 거 같아서 마음이 조급했어요🫥🫥 다행히도 딱 적절하게 가족사진 찍어서 다행이었죠 헤헤

길냥이의 배웅

마지막날 체크아웃 할 때까지 길냥이가 배웅을 해줬어요😊😊 말깡거리에서 쉬는 동안 이 길냥이가 계속 저희 가족과 같이 했었어요 약간 정도 들었어요 사람을 피하지 않고 같이 놀라는 게 귀여웠어요😁😁

손님들이 음식을 많이 줘서 그런가..ㅋㅋㅋ 피하지 않더라고요

저희는 추워서 자쿠지는 하지 않아서 시진이 없네요 헤헤 자쿠지를 이용할 시간에 가족과 밥을 먹고 술 한잔을 하면서 서울에서는 못 나눈 얘기도 많이 나누고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다음 가족 여행은 어디로 갈지 벌써 고민이고 행복해요 😊😊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들었던 말깡거리 숙소 정망 근래에 갔었던 숙소에서 손가락에 들 정도로 완벽했던 숙소였어요!! 정말 강추드립니다👍👍👍

저랑 동생은 부모님께서 마음에 들어 하셔서 그 부분에서 더 많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쉬고 가고 싶네요

 

정말 강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가족여행은 앞으로 몇 개의 포스팅으로 좋은 장소 추천드릴게요!!!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